
44일 전
쇼핑의 즐거움이 가득한 곳, 부산대 젊음의 거리!
금정구 SNS 서포터즈 금광진 님께서 작성해주신 글입니다.
먹거리,즐길거리 가득한, 부산대 젊음의 거리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해서 부산의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는, 부산대 젊음의 거리에 왔습니다.
부산대 젊음의 거리는 부산지하철 1호선 부산대역에서 하차하면 활기와 생기가 가득한 젊음의 거리를 바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저는 아이들과 함께, 부산대 젊음의 거리에서 쇼핑도 즐기고 먹기리도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산대 젊음의 거리는, 다양한 쇼핑 가게와 맛깔스러운 맛집과 카페들이 즐비하여 하루 종일 즐거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곳이었답니다.
대중교통으로 접근성이 좋고, 공영주차장도 가까워요!
버스킹 공연과 플리마켓 등 다양한 문화체험이 펼쳐지는 문화 나눔터를 지나 지하철 인근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자차를 이용해서 이용해서 오기도 편한 부산대 젊음의 거리를 여기서부터 천천히 즐겨보았습니다.
쇼핑의 즐거움이 가득한 곳, 부산대 젊음의 거리
한때 북적북적거리던 부산대 젊음의 거리에서도 경기 침체의 분위기가 조금 느껴졌지만, 2024년 11월 자율 상권 규역 지정 신청을 통해서 1차 관문인 자율 상권 규역 지정이 이루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조금 더 활기와 생기가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앙증맞은 아이들의 옷들이 진열된 가게에서는, 산뜻한 봄이 느껴졌답니다.
부산대 젊음의 거리를 다녀보면 구석구석 옷 가게들이 많아서 눈을 즐겁게 한답니다.
아이들의 옷뿐만 아니라 여성과 남성의 옷 가게들을 보면 들어가서 자유롭게 쇼핑해 보는데,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는 즐거움이 있었답니다.
그리고, 철 지난 겨울 아이템들이 되는 상품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답니다.
조금만 발품을 팔아 다녀보면, 원가로 구입해 보는 겨울상품도 아직 아침저녁에는 활용할 수 있고 내년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니 득템의 쇼핑 기회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 외에도 봄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와, 바지 등도 2~3만 원이면 구입할 수 있으니 부담 없는 쇼핑이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굿즈 판매 가게도 들러보고,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가득했답니다.
작은 소품에 물건들이지만, 만드는 사람들의 아이디어가 들어가고 애정이 들어가서 그런지 호기심과 재미가 느껴지는 가게도 가득했답니다.
그리고, 새 학기를 기대하게 만드는
다양한 팬시용품!
부산대 젊음의 거리는, 2030의 즐길 거리가 많은 가운데 그 속에 아이들과 청소년들도 즐길 수 있는 가게들이 많았습니다.
그중의 한 곳이 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팬시용품점!!
부산대 젊음의 거리에서 많이 만나볼 수 있으니, 쇼핑이 더 즐거웠답니다~
길거리 간식부터, 맛집과 카페등이 많은 부산대 젊음의 거리
그리고, 부산대 젊음의 거리는
늘 먹거리도 가~~득!!
줄 서서 먹어보는 호떡도 맛있지만, 부산대 젊음의 거리 곳곳에서 먹을 수 있는 간식 가게와 맛집들이 가득해서 또한 즐거웠답니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 만들어주는 타코야키도 오랜 인기 가게지만, 손에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맛집과 카페들이 있어
입도 즐거운 부산 금정구 부산대 젊음의 거리였답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연인들에게도
인기 많은 캐릭터 마카롱!
섬세하게 만들어진 캐릭터 마카롱을 보면 아까워서 못 먹을 정도로 예뻤답니다~~~~
천천히 산책하면서, 구경해 보는 다양한 가게들이 주는 즐거움에 빠져보고 맛난 간식거리와 앙증맞은 소품과 학용품을 구입해서 설레는 새 학기도 준비해 보고 봄을 맞이하여 화사한 봄 옷도 쇼핑해 볼 수 있었던 부산대 젊음의 거리!
쇼핑의 즐거움을 맛보고 싶다면,
부산대 젊음의 거리로 오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