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꽃으로 불리는 국화전시회가 있었던 삼척해변

결실의 계절이라고 불리우는 가을한 풍경이 다채로운 색깔로 드러나는 시간 속에,

지난 10월25일부터 11월 17일까지 제9회 삼척 국화 전시회가 삼척가볼만한곳 삼척해변에서 열렸습니다.

많이 늦었지만, 야경 풍경이 있는 날에 다녀와보았던 이야기를 늦은 후기로 전해봅니다.

이번 제9회 삼척 국화 전시회는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울려 가을의 추억과 농업 치유 공간을 제공하고자 삼척시농업기술센터에서 마련한 것으로 국화 조형작, 다륜 등 7천여점을 전시하고 있었습니다.

삼척가볼만한곳 삼척해변에서 열렸던 제9회국화전시회가 열리기전부터 작년에 이어 올해도 꼭 보고 싶었던 곳으로 먼저 가봅니다.

이곳은 구역별로 나누었던 곳으로 우리가 평상시에 잘 알고 있는 캐릭터 존을 운영해 겨울왕국 등 다양한 유명 캐릭터를 국화로 형상화한 작품이 전시되어 있었던 곳으로 어린이들에게 꽃과 함께 새로운 상상력을 불어넣어 줄 곳이었습니다.

국화가 피어있는 길을 따라 간 곳에서 만나는 삼척가볼만한곳 삼척해변에서 언제나 인기있는 모래성앞에 놓인 국화꽃의 모습을 보며,

두 번째로, 삼척시 대표 역사 인물 이사부 장군외 여러 내용을 국화로 형상화한 작품이 전시되고 있는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2023년에 국보로 지정된 최근에 삼척문화재야행도 열렸던 죽서루

삼척의 또 다른 역사적 인물 수로부인

우리나라 지도와 태극기 외 국화꽃에 대한 시가 걸려져 있는 풍경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삼척해변에 올때마다 제일 먼저 만났던 " I LOVE U "의 모습을 국화로 전시되어있는 모습을 보다보니

이번 제9회 삼척국화전시회가 열리기까지의 과정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삼척해변의 전광판을 만날 수 있었으며

해양의 도시에서 빠질 수 없는 해양 생물을 만들어놓은 모습을 보며 마지막으로, 이곳에 전시된 여러 모습을 보며 정원에 놓인 작품을 전시해 놓은 곳으로 걸어 가봅니다.

이곳은 밤에 더욱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며 즐기는 공간으로 유명한 곳으로 둥근 달과

토끼 및 세마리의 말 외 여러 조형물이 있는 곳으로

이번, 제9회 삼척국화전시회에는 국화와 어울리는 또 다른 조형물을 꾸며 사진을 찍어 추억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번 국화전시회로 인해 더 예뻐진 모습을 만나며 마지막으로 삼척시를 나타내는 로고 앞에 서 봅니다.

삼척가볼만한곳 삼척해변에서 열렸던 제9회삼척국화전시회는 다른 해와 다르게 많은 사람에게 큰 호응을 받아 일정이 연장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저도 이번 전시회가 열리는 기간 동안 세번이나 가 보았을 정도로 너무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이번 제9회 삼척국화전시회에서 만났던 여러 모양의 국화로 만든 모습을 기억하며 내년에는 큰 전시회가 이루어지길 기대해 봅니다.

{"title":"가을꽃으로 불리는 국화전시회가 있었던 삼척해변 | 삼척 가볼만한곳","source":"https://blog.naver.com/samcheokcityhall/223675857946","blogName":"삼척시","blogId":"samcheokcityhall","domainIdOrBlogId":"samcheokcityhall","nicknameOrBlogId":"삼척시청","logNo":223675857946,"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