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공연,

대전반려동물공원에서 개최된

'2024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대전 반려 가정이라면 친숙한 대전반려동물공원에서 10월 19일 토요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가 개최되었어요.

주말에 비가 와서 음악회가 괜찮을까 걱정이었지만, 지붕이 있는 어질리티파크에서 이루어지는 공연이라 좋은 공연 보고 왔습니다. 그럼 가을음악회 당일 현장 스케치를 같이 보시죠!

출처 : 대전광역시

​작년 10월 이맘때에는 반려동물 문화축제가 개최되었는데, 2024년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가 개최되었어요.

많은 분들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공연이기 때문에 10월 1일부터 대전광역시 OK예약서비스를 통해 100팀의 참가 신청을 받았어요.

나의 반려견과 함께 음악공연을 볼 수 있다니! 평소 같으면 쉽게 생각해 볼 수 없었지만 좋은 취지의 기획인 것 같아 참가 신청을 했답니다.

​어질리티파크에는 총 100개의 매트가 깔려있었고 미리 배정받은 번호의 매트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방식이었어요. 강아지를 위한 간식꾸러미도 참가 기념품으로 증정되었어요. 수십 마리의 강아지가 있었지만 사고 없이 행사가 진행되었어요.

프로그램은 총 2부로 이루어졌어요. 1부에서는 반려견 훈련사 분들의 강연이 있었고 2부에는 총 4팀의 다채로운 공연을 관람할 수 있었어요.

1부 강연에서는 산책 예절과 펫티켓에 관한 강연을 들었는데 산책 예절에 고민이 있는 반려 가정을 현장에서 사전 신청을 받아 컨설팅을 받는 시간도 가졌어요.

​오후 4시부터는 본격적인 가을음악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감미로운 어쿠스틱 보컬팀의 공연과 분위기 있는 색소폰 공연으로 귀가 참 즐거웠어요. 야외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공연이다 보니 현장감이 더욱더 살아나더라고요.

중간에는 폭우가 쏟아지긴 했지만, 막 붉게 피어오르기 시작한 단풍에 어우러져 비 오는 소리, 그리고 간간이 들리는 강아지들의 '왕-왕' 짓는 소리가 더욱 매력 있게 다가왔어요.

​일반적인 음악회는 서로 조용하고 엄숙하게 음악을 관람했다면 이번 가을음악회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긴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세 번째 공연은 브릴란테 성악팀의 공연이었는데요. 희망한 메세지를 전하는 대중적인 곡부터 성악곡까지 아름답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 공연은 잼스틱이라는 타악퍼포먼스팀의 공연이었는데요.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하면서 가을음악회의 신나는 마무리를 해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즐겁게 관람했던 공연이었어요.

​오후 5시 30분을 넘겨서 끝난 가을음악회는 경품 추첨까지 이루어졌어요. 반려동물 전용 왜건과 유모자, 사료 등 경품도 알차더라고요. 저는 아쉽게 당첨이 되진 않았지만 반려견과 함께 좋은 문화생활을 즐기고 와서 더욱 뜻깊은 자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title":"대전 유성구 공연, 대전반려동물공원에서 개최된 '2024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627209061","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nicknameOrBlogId":"yuseonggu","logNo":223627209061,"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