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부터 3일까지

매헌시민의숲에서 가을 축제

'Fall in love with forest'

개최합니다.

자세한 내용, 함께 살펴보실까요?


매헌시민의숲 가을축제 ‘Fall in love with forest’가 11월 2~3일 열린다.

서울시는 매헌시민의숲에서 다양한 음악회를 만날 수 있는 가을축제 ‘Fall in love with forest’11월 2일~3일 오후 1시~6시까지 진행한다.

매헌시민의숲은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숲으로 이루어진 공원으로 1986년 아시안게임 및 1988년 서울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열렸다. 풍부한 자연환경뿐만 아니라 지하철이 인접해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공원으로 ‘윤봉길 의사 기념관’을 함께 만날 수 있다.

매헌시민의숲과 양재천

특히 이번 축제 장소인 매헌시민의숲 야외예식장은 다소 노후되었던 블록포장의 시설을 지난 7월 정비사업을 통해 한국 고유의 정원방식으로 조성한 곳이다. 호암미술관의 전통 정원 ‘희원’을 모티브로 아름다운 숲과 어울리는 너른 잔디밭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축제는 정비된 '야외예식장'에서 진행된다. (정비 전 → 정비 후)

11월 2일에는 자연과 어울리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대금과 플루트, 재즈 피아노의 다채로운 앙상블을 만날 수 있는 ‘퓨전국악 연’, 기타와 어우러져 김광석을 노래하는 서정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싱어송라이터 양선호’, 신비로운 마술과 다양한 동물이 등장하는 숲 속 매직쇼 ‘동물마술사 나무’, 3중주 클래식 콘서트 ‘포크 앙상블’, 환상적인 하모니의 부부 팝페라 ‘빅토리아’의 공연이 펼쳐진다.

11월 3일에는 전통악기 해금으로 친숙한 곡을 연주하는 ‘해금켜는 은한’, 다양한 감정과 공감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아티스트 ‘예술가 콤마’, 신비로운 마술로 시선을 사로잡는 ‘미라클 매직쇼’, 클래식과 재즈의 흥겨운 매력 ‘히즈 앙상블’, 듣는 이에게 행복을 전하는 아카펠라 그룹 ‘굿펠라즈’의 공연이 아름다운 가을숲을 배경으로 준비되어 있다.

매헌시민의숲 가을축제 공연팀(11.2~3)

아울러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특별하고 꽉 찬 하루를 즐길 수 있다.

시민의숲을 함께 여행할 친구 ‘여행하는 방명돌 만들기’, 가드닝 프로그램 ‘나만의 다육이 화분 꾸미기’, 전통놀이 도구를 직접 꾸며 만들기 해보는 ‘나무 팽이 만들기’, 자신만의 독창적인 패턴으로 만든 액세서리 ‘야광 비즈 팔찌 만들기’, 자연 바람과 함께하는 ‘바람개비 만들기’, 포토존과 오늘의 추억을 그림으로 남기는 ‘캐리커처’ 등에 참여하며 자연 속에서 즐거움을 더해 보자.

매헌시민의숲 가을축제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행사의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문의 : 동부공원여가센터 공원여가과 02-460-2943


지금 서울시에서는

2024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라테를

선물로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클릭 시 2024 서울시 블로그 만족도 조사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title":"매헌시민의숲 가을 축제! 무료 음악회와 체험 프로그램 즐기러 오세요(11/2~11/3)","source":"https://blog.naver.com/haechiseoul/223633237703","blogName":"서울특별시..","blogId":"haechiseoul","domainIdOrBlogId":"haechiseoul","nicknameOrBlogId":"동행","logNo":223633237703,"smartEditorVersion":4,"blogDisplay":true,"m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lin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