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레일바이크가 통과하는

포토존이 아름다운 원평해변

유난히 덥고 길었던 올여름은 8월 말이 되었는데도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넘나들며 아직도 한여름인 듯, 예전 이맘때 쯤이면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 이하로 내려가 선선함을 느끼게 하는데 올해는 아직도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풍경은 근덕면에 위치한 포토존이 아름다운 원평해변 여름 끝자락 풍경으로 하얀색 포토존과 돌고래 포토존이 아름다운 해변 풍경과 해변으로 들어가는 입구 소나무 숲으로는 삼척 해양레일바이크가 통과하고 있어 사진 찍기 좋은 원평해변입니다.

삼척 가볼만한곳 원평해변을 통과하는 삼척 해양레일바이크는 바로 옆 궁촌 해변과 용화 해변 5.4km를 왕복 운행하는 레일바이크로 원평해변 남쪽 가까운 거리에 중간 정차역인 초곡 휴게소가 있어 이곳에서 양방향에서 오가는 레일바이크가 10분 정도 쉬었다 가는 곳입니다.

삼척 가볼만한곳 원평해변 가까운 곳에는 올 연말에 개통 예정인 부산 강릉 간 철도 노선 기차역도 있어 기차가 개통되면 아름다운 포토존이 있는 원평해변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초곡 용굴 촛대바위를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삼척시 근덕면 원평해변은 삼척 시내에서 남쪽으로 7번 국도를 따라가다가 궁촌 해변 입구로 진입하여 나오는 구 7번 국도 삼거리에서 남쪽 방향으로 우회전하여 가다 보면 왼쪽으로 원평해수욕장 표시판이 보이고 입구에는 작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 돌고래 포토존이 보이는 원평해변은 여름철에는 해수욕장도 운영하는 해변으로 갔던 날은 아직도 해수욕장 시설물들이 철거되지 않은 모습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 원평해변에는 돌고래 조형물과 하얀색 손 모양 포토존이 설치되어 사진 찍기 좋은 해변으로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예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려는 젊은이들이 즐겨 찾고 있습니다.

▼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하얀색 포토존은 이미 삼척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자주 등장합니다.

▼ 시간을 잘 맞추면 원평해변 소나무 숲 사이로 달리는 삼척 해양레일바이크 모습도 촬영할 수 있어 사진 찍기 좋아하는 젊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해변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사진촬영하는 모습을 보고 손을 흔들어 주는 젊은 청년들의 즐거워하는 모습과 시원한 바다를 보면서 아름다운 소나무 숲길을 달리는 삼척 해양레일바이크는 삼척 여행의 인기 즐길 거리입니다.

{"title":"해양레일바이크가 통과하는 포토존이 아름다운 원평해변 | 삼척 가볼만한곳","source":"https://blog.naver.com/samcheokcityhall/223570907384","blogName":"삼척시","blogId":"samcheokcityhall","domainIdOrBlogId":"samcheokcityhall","nicknameOrBlogId":"삼척시청","logNo":22357090738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