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사우동 맛집 김포곤드레밥
김포 사우동에 볼일 보러 나갔다가 늦은 점심 식사를 하러 김포곤드레밥을 방문했어요.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정말 밥이 맛있네요!
김포곤드레밥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 839
보보스프라자 1층
월~토요일 11:00~20: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0507-1319-6254
예약/단체/무선인터넷/주차/남녀화장실구분
2시 다 돼서 갔는데 우리처럼 늦은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몇 분 계셨어요! 점심 피크타임 때는 손님들이 굉장히 많을 것 같더라고요! 안쪽으로도 식사 공간이 아주 넓게 더 있었어요.
#인생맛집이라고 소문내는 이벤트도 있네요 ㅋㅋㅋ.
주방도 정말 오픈되어 있어요. 앞쪽에 준비만 따로 하는 보조 주방도 있고요. 이것만 봐도 손님들이 얼마나 많을지 상상이 가네요. 후식 코너로 누룽지와 커피를 셀프로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곤드레밥 맛있게 먹는 법'을 읽어야죠! 4색 나물과 부추김치를 넣고, 양념간장이나 수제 고추장을 곁들여 김과 함께 먹으면 맛있다네요 ㅎㅎ.
원산지 표시도 잘 보이는 곳에 붙어있고, 곤드레 효능도 읽어봅니다. 몸에 좋은 식재료네요.
메뉴는 곤드레밥에 직화 쭈꾸미, 오리훈제 야채볶음, 반계탕 등을 섞을 수 있네요. 우리는 기본이 되는 직화 고추장 불고기 곤드레밥 정식을 주문했어요!
4색 나물과 밑반찬들이 아주 정갈하게 나오네요. 총각김치, 배추김치, 멸치볶음, 부침개, 참나물 무침까지 반찬도 여러 종류네요. 고추장불고기와 된장찌개, 미역국도 넉넉하게 나와요.
곤드레밥은 딱 한 공기 분량이었어요. 1인 1식 주문 시 밥 1공기 추가는 1,000원인데, 양이 많으신 분들은 1공기 추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생김을 미리 꺼내 두었어요 ㅋㅋㅋ.
양념간장 넣고 쓱~싹~ 쓱~ 싹~ 맛있게 비볐네요. 고소한 향기가 솔솔 올라오네요 ㅋㅋㅋ.
나물을 넣지 않은 상태로 한번 먹어봤더니 곤드레 향이 은은하게 퍼져 올라와요! 밥도 고슬고슬하게 갓 지은 밥이라 아주 맛있네요.
이제 나물들을 더 넣어 비벼봅니다.
크게 한 숟가락 떠서 먹으니 또 다른 맛으로 맛있어요. 채소들을 많이 먹을 수 있는 완전 건강 밥상이라 더 좋았어요.
직화 고추장 불고기는 얇은 돼지 불고기를 바싹 구어 부드러웠어요. 그냥 먹으면 살짝 짭짤하니까 곤드레밥하고 같이 먹어야 간이 딱 맞았어요. 밥 한 톨 남기지 않고 싹~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
요렇게 곤드레밥 한 숟가락에 직화 고추장 불고기 얹어서 먹으니 정말 맛깔스러워요!!! 맵지 않아서 더 잘 먹었어요.
김포곤드레밥의 마무리는 누룽지~~! 따뜻한 누룽지를 한 국자 떠다 먹었어요. 곤드레밥 누룽지 숭늉이라 곤드레 향이 은은하게 나네요. 배가 부른데도 다 먹고 일어났어요.
김포 사우동 골드라인 사우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뒷 건물에 있는 김포곤드레밥!!! 점심시간, 저녁 시간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요.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정갈한 김포곤드레밥이네요.
- #인생맛집이라고
- #김포곤드레밥
- #김포맛집
- #김포사우동맛집
- #가성비맛집
- #곤드레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