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올여름 휴가, 사천행 항공권 혜택 푸짐
올여름 휴가, 사천행 항공권 혜택 푸짐
경남도·사천시·한국공항공사 공동으로 사천공항 홍보
7월 11일부터 4일간 김포공항에서 사천공항 알리기 행사 개최
아래 기사에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경상남도와 사천시, 한국공항공사는 공동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사천공항을 통해 경남을 방문하는 관광객 유치를 위해 오늘(7월 11일)부터 4일간 서울 김포공항 1층 국내선 청사에서 사천공항을 이용하면 제공되는 혜택과 항공 시간표를 알리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도는 지난해부터 한국공항공사와 시군의 협력을 받아 사천행 항공권을 가지고 있는 관광객이 경남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관광지 연계 상품을 개발했습니다.
현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주요 관광지는 ▲사천시의 사천케이블카,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거제시의 거제케이블카, 거제씨월드, ▲하동군의 하동케이블카, 하동짚라인, ▲통영시의 더카트인통영, 통영케이블카, 어드벤처타워 ▲남해군의 독일마을 원예예술촌, 남해대교유람선, 설리스카이워크 등 총 23개 시설로 이용료의 10~5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항에서 원하는 목적지까지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공유차량 서비스(쏘카 입점)도 제공하고 있어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해두면 더욱 알차게 경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사천공항에는 ㈜진에어와 ㈜하이에어가 김포↔사천 노선 주 59회, 제주↔사천 노선 주 17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사천공항을 통해 경남을 방문하는 관광객 증가와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됩니다. 사천공항은 경남의 유일한 공항으로
남해안권의 주요 접근 교통수단으로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정책을 펼치고 사천공항을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해서 늘려 경남을 즐겁게 찾는 장소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자세한 기사를 보고싶다면?
- #경남
- #경상남도
- #사천공항
- #항공
- #여름휴가
- #휴가철
- #바캉스
- #관광
- #여행
-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