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공사 최은규 대표와 직원들이 (재)익산사랑장학재단


-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600장 전달 -

모현동 행정복지센터는 익산시 새마을지도자모현동협의회(회장 정봉진)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새마을지도자모현동협의회 회원 9명은 취약계층 4가구에 600장의 연탄을 전달하며 따뜻한 손길을 나눴다.

정봉진 회장은 "연탄 한 장에 의지해 추운 겨울을 보낼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에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는 나눔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강동혁 모현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침 일찍부터 봉사를 해주신 새마을지도자모현동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지도자모현동협의회는 매년 취약계층 연탄 나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익산시 #모현동행정복지센터 #익산시새마을지도자모현동협의회

{"title":"금강공사 최은규 대표와 직원들이 (재)익산사랑장학재단","source":"https://blog.naver.com/hiksanin/223674298340","blogName":"익산시 공..","blogId":"hiksanin","domainIdOrBlogId":"hiksanin","nicknameOrBlogId":"익산시청","logNo":22367429834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lin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