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데이트코스,

유성 여행지 벚꽃 거리

'전민동 갑천변'

안녕하세요. 주말 나들이 장소로 하천 주변의 풍경과 경치를 즐겨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장소가 있습니다. 해마다 유성에서 벚꽃놀이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곳으로 평소에는 산책을 즐기시거나 철새 등의 서식처로 탐조 장소로도 알려진 곳이에요.

유성에서 벚꽃이 활짝 피면 예쁠 곳을 찾던 가운데 자연 풍경과 어울려 특별한 벚꽃 거리가 되는 곳이라 매해 다시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유성 벚꽃 여행지 전민동 갑천변의 풍경을 함께 살펴볼까요?

유성구 물길이 있는 천변 공간에는 자전거로도 이동할 수 있어서 대전 타슈 자전거를 활용해서 나들이를 즐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공공자전거를 활용하여 자전거로 여행 코스를 짜 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문지로 방향 표지가 보이는 곳에서 강변어린이 공원이 있는 곳을 향하여 이동했습니다.

강변어린이공원을 향하여 가다 보면 벤치 주변으로 봄에 피는 꽃을 마주할 수 있어요. 계절의 시간에 따라서 피어나는 꽃을 직접 마주하면 때가 이르러서 피는 것임에도 색다르게 느껴집니다.

강변어린이공원에도 봄꽃이 핀 풍경을 바라볼 수 있어요. 유성 아이와 함께 꽃 나들이 장소로 전민동 갑천에 오실 때 놀이터 시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강변어린이공원 맞은 편으로 가까이에 있는 벚나무 가로수길입니다. 꽃나무에 꽃이 제법 피어나니 마음마저 함께 고조됩니다.

전민동 갑천변의 꽃봉오리가 열리기 시작하면서 나들이를 즐기는 분들과 꽃을 감상하는 분들도 서서히 많아지기 시작합니다.

전민동 갑천은 야외 공간이라 여건이 된다면 시간에 대한 제한 등의 부담이 없어서 언제든 찾을 수 있다는 것도 큰 매력인 거 같아요.

싱그러운 벚꽃은 팝콘이 톡톡대듯 피어올랐습니다. 하얀색 꽃잎이 어찌도 이리 고울 수 있을까 하는 감정이 드는 풍경, 놓치지 않고 만끽하는 찰나입니다.

전민동 갑천 열차가 지나가는 풍경과 함께 이색적인 풍경도 펼쳐집니다.

갑천에서 만날 수 있는 탐조대도 있어서 벚꽃은 물론 탐조 등 볼거리가 있는 유성 여행지입니다.

유성은 지금 벚꽃이 한창입니다. 초록으로 들판을 이룬 공간과 천변 벚꽃까지 어우러진 풍경을 마주할 수 있는 대전 유성 벚꽃 나들이 전민동 갑천으로 주말을 맞아 산책 어떠신가요?


{"title":"대전 유성구 데이트코스, 유성 여행지 벚꽃 거리 '전민동 갑천변'","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405456934","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405456934,"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