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경북 고령군 대가야읍 저전리에 위치한 담마저수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나만의 아지트 같은 장소로

산책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농촌풍경과 자연, 시골이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담마저수지는 대가야읍 저전리의 한적한 곳에 자리 잡고 있어 자연의 고요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산책로를 깨끗하게 정비해놓아서 나무그늘아래를 거닐며 주변풍경을 구경하며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이곳에서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잠시 멍하니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랍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작고 귀여운 꽃들이 아담하게 피어있는 걸 발견하는 소소한 재미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다 보면 이런 작은 즐거움마저 잊고 살아갈 때가 많죠.

그런 의미에서 이렇게 산책로를 걷다보면

내가 일상속에서 그저 스쳐지나 보낸, 사소하지만 즐거운 것들이 보일거랍니다.

담마저수지 근처에는 대가야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있습니다.

산책 후에는 대가야박물관이나 고령 대가야 유적지를 방문해 보세요.

이곳에서는 고대 대가야의 찬란했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유물과 전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대의 생활상을 알아가는 재미와 더불어, 새로운 역사적 사실도 배울 수 있어요.

역사에 관심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또한 고령에서는 매년 대가야문화축제가 열려 다양한 문화 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문화 행사도 즐기고

평소 잘 알려지지 않은 숨어있는 나만의 아지트 같은곳

담마저수지입니다.

산책을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일상에서의 여유를 되찾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담마저수지를 방문할때면 그 아름다움과 마음의 평화를 느껴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title":"[우리동네 이모저모] 나만의 아지트, 대가야읍 담마저수지","source":"https://blog.naver.com/gokory/223556610285","blogName":"고령군 블..","blogId":"gokory","domainIdOrBlogId":"gokory","nicknameOrBlogId":"고령지기","logNo":223556610285,"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m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