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삼례문화예술촌 보부상 마켓 with 완주농부
제4회 삼례문화예술촌
보부상 마켓 with 완주농부
기자단 2024 완주군 블로그 기자단 이슬 기자 |
|
#완주여행 #완주가볼만한곳 #보부상마켓 #삼례문화예술촌 #완주여행 #완주플리마켓 #완주농부 |
11월 9일 - 10일 양일간 완주 삼례문화예술촌에서 열린 ‘보부상마켓 with 완주농부’에 다녀왔습니다.
완주 삼례문화예술촌에서만 벌써 4번째 열렸고, 1만 5천 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보부상 마켓’은 유명 인플루언서 보부상과 각 지역의 숨겨진 소상공인, 농부 등 성장형 보부상들이 결집하는 행사입니다.
전국을 돌면서 일일 마켓을 펼치는 대규모 플리마켓이에요.
특히, 삼례문화예술촌은 itx-새마을호가 정차하여 수도권 관광객의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며, 전북특별자치도 대표 관광지로 많은 분이 찾고 있습니다.
더 많은 활성화를 위해 ‘보부상마켓’과 같은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고요!
완주 유희태군수님께서도 방문하셔서 보부상마켓을 함께 즐기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완주경찰서, 완주소방서, 자원봉사자 등 교통을 통제하고 안내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 편하고 안전하게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보부상마켓’은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시식해 봄으로써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많은 분이 보부상마켓을 방문하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양손 가득 보부상마켓
아이들은 간식, 장난감, 악세사리 등을 구매하고 체험이 준비된 부스에서는 직접 체험도 하며 다채롭게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조리도구, 주방용품, 그릇 등 주부의 눈길을 잡는 제품도 많습니다.
많은 분이 방문하여 빠르게 소진된 제품도 있어 아쉬움이 남지만, 보부상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빼빼로데이에 맞춰 수제 빼빼로를 판매하는 곳도 있었고, 건강음료·떡·츄러스 등 간식거리가 많아 방문객들의 입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삼례문화예술촌의 조경이 멋지게 되어있어서 그곳에 앉아 가족과 함께 잠시 쉬는 시간도 가져봅니다.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방문객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더불어 삼례문화예술촌에서는 9일 마당극과 버블쇼, 11일 미니앙상블 공연과 버블쇼를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버블쇼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호응을 받았고 행복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완주 농부와 함께하는
보부상마켓
마흔세 번째 보부상마켓은 완주 농부와 함께 진행되어 더욱 특별했는데요.
완주 농민들이 직접 키우고 재배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직접 판매하여 믿고 살 수 있었습니다.
단감 한 봉지를 구매하였는데 떫은맛 하나 없이 아주 아삭하고 달달한 맛있는 감이어서 다음에 또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 대표 관광지 삼례문화예술촌에서 함께한 ‘보부상마켓 with 완주농부’
매번 열릴 때마다 큰 호응을 받아 성공적으로 마쳤는데요.
다시 열린다면 가족과 함께 구경 가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오는 건 어떨까요?
+ 추천 포스팅 +
완주군 다른 추천 포스팅들도 함께 읽어보세요!
- #완주여행
- #완주가볼만한곳
- #보부상마켓
- #삼례문화예술촌
- #완주플리마켓
- #완주농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