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봉촌어린이공원'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추석엔 그동안 보지 못했던 가족과 친척들이 함께 모여 음식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 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갖고 난 후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대덕구 공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전시 대덕구 오정동에 위치한 봉촌어린이공원을 찾았습니다. 가장 먼저 이용안내 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 공원 내에서는 금연 및 금주이며, 반려견 동반 시 목줄을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또한 배설물 수거도구도 필수로 지참해야 합니다.

지금은 더운 날씨 탓에 공원이 잠시 조용하지만, 추석이 되면 가족들과 함께 공원을 찾는 어린이들이 늘어나 활기와 웃음으로 가득 찰 것입니다. 연휴 땐 어린이들의 함성과 즐거운 목소리가 울려 퍼지며 명절의 따뜻한 분위기가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봉촌어린이공원 내에는 편하게 쉴 수 있는 의자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옆에 정자가 있어 시원한 그늘에 누워 휴식을 취해 볼 수 있습니다.

뜨거운 햇볕을 피해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니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돗자리를 깔고 책을 읽거나 가족과 이야기를 나누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실컷 뛰어놀 수 있게 모래가 깔려있습니다. 안전을 고려해 모래 위에 설치된 기구들은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프링 놀이기구도 있어 친구들과 즐거운 놀이시간도 가져볼 수 있습니다.

공원 한가운데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거나, 시소를 타며 놀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놀 것 같습니다. 사이드 쪽에는 꽃들이 심어져 있어 놀다가 잠깐 휴식시간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해볼 수 있습니다.

꽃들의 향기와 다채로운 색감을 느끼며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봉촌어린이공원의 매력입니다.

추석 연휴 동안 어린이공원은 단순히 놀이터가 아닌 가족과 어린이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휴식 공간과 다양한 기구들이 배치되어 있어 어린이들은 마음껏 뛰어놀고, 어른들은 바쁜 걸음을 멈추고 휴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올 추석에는 비단 봉촌어린이공원 뿐 아니라 대덕구 관내 어린이공원 모두가 어린이들의 뜨거운 함성과 왁자지껄 웃고 떠드는 소리로 가득하길 기대합니다.

어린이들이 웃고 떠드는 모습 그 자체로 명절이 다가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추석 연휴 기간에 봉촌어린이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title":"추석 연휴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봉촌어린이공원'","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582679736","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nicknameOrBlogId":"대덕구","logNo":223582679736,"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