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렷한 사계절의 색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가을의 '한남대학교'
뚜렷한 사계절의 색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가을의 '한남대학교'
사계절의 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 중 하나가 한남대학교가 아닌가 싶습니다. 뚜렷한 사계절의 색을 온전히 느낄 수 있게 조경에 큰 노력을 기울인다는 것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에도 좋은 공간인 만큼 주말을 활용해서 발걸음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한남대학교 주변에서는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술관을 길거리로 옮겨놓은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예술 작품과 어우러지는 자연의 변화를 만끽하는 것 역시 흥미로운 경험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평소 이 길을 무심코 걸어가셨다면 잠시 발걸음을 늦추시고 여유 있게 감상해 보시면 또 다른 관점에서 보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건물 주변의 나무를 통해서 계절의 변화를 느끼는 것 역시 또 다른 재미라고 생각합니다. 한남대학교의 아름다움은 조각상 예술 작품뿐만 아니라 자연 자체로의 예술 작품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 한남대 근처에는 맛집도 대학가인 만큼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맛집인 킴스돈까스, 깔끔한 국물이 인상적인 대동 손칼국수와 같은 식당에 방문하셔서 속 든든하게 채우고 한남대 산책하며 가을의 멋을 느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언제나 가슴 웅장해지는 독수리상을 지나면 가을이 내려앉은 오정못에 도달하게 됩니다.
오정못 주변에는 벤치와 정자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여유 있게 가을의 멋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연인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고 가족이 함께 발걸음하여 좋은 추억을 쌓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다만 대학교는 학생들의 공간인 만큼 지나친 고성이나 쓰레기 불법투기 등은 자제해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
곧고 높게 뻗은 나무 사이를 걷다 보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들이 느낌으로 방문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가볍게 산책한다는 생각으로 발걸음해도 좋겠습니다.
가을 낙엽을 만끽하며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보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다양한 디저트가 일품인 몽심, 담백한 누룽지와 저렴하게 음료를 맛볼 수 있는 카페 놀라운 하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카페를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 넘치는 카페에 방문해 보시면 또 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등장한 오정동 선교사촌에 방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대학가의 화려함과 동시에 오정동 선교사촌을 통해서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한남대학교가 더욱 특별하지 않은가 생각됩니다.
멋진 공간에서 인생사진을 남겨보시면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와 창업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창업 존에 방문해 보시는 것 역시 추천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세련된 감각을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계절의 변화를 여유 있게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오정동 선교사촌과 박물관 등을 통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 역시 큰 매력입니다. 가을의 시간 속을 걷기에 정말 좋은 곳이기 때문에 강력 추천하며 인사드리겠습니다.
- #대전
- #대덕구
- #대전대학교
- #대덕구대학교
- #대전한남대학교
- #대전힐링
- #대덕구힐링
- #대전가을정취
- #대덕구가을정취
- #대전한남대예술작품
- #대덕구한남대학교예술작품
- #대전맛집
- #대덕구맛집
- #대전사계절변화
- #대덕구사계절변화
- #대전오정못
- #대덕구오정못
- #대전독수리상
- #대덕구독수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