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길었던 여름을 보내고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든 시점.

11월이면 이제 곧 겨울을 맞이해야 하는 시기지만 더디 온 가을이니 만큼 지금 한창 가을이 예쁘게 물들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나들이하기 좋고 단풍놀이 떠나기 좋은 가을날에 울산 도심에서 가을을 만끽하기 좋은 국화꽃 명소를 소개합니다.

울산 북구청 광장이 가을을 맞아 변신을 했습니다. 넓은 광장 전체에 가을 국화 전시회를 연 것인데요.

2024 가을국화 전시회는 지난 10월 19일부터 시작하여 11월 17일(일)까지 북구청 광장 일원에서 열리게 됩니다.

도심 속에서 그윽한 향기 가득한 색색의 국화들을 만나러 북구청을 찾아보았습니다.

11월 7일에 방문을 했는데 평일인데도 가을 국화 풍경을 즐기기 위해 찾은 이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어린이집, 유치원의 어린이들이 단체로 가을 나들이를 와서 예쁜 꽃들 구경하면서 사진을 담는 모습이었습니다.

북구청 주차장 입구 쪽부터 근사한 꽃 장식으로 가득합니다.

국화를 비롯해 다양한 초화류들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주고 있었는데요. 바구니에 가득 피어난 국화들은 가을 감성 물씬 느껴지게 하였습니다.

올해로 벌써 21회째를 맞고 있는 가을국화 전시회!

거의 한 달여 동안 국화 전시를 하고 있으니 언제든 시간 내셔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화 외에도 다양한 꽃들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임파첸스를 공중걸이로 만들어 멋진 조형물로 만들었습니다.

물을 좋아하는 식물이다 보니 시들어 가는 걸 본 관리하시는 분들이 열심히 물을 주고 계시더라고요.

이 아름다운 풍경을 오래 감상할 수 있도록 매일 꾸준히 관리하는 모습이 감동이었습니다.

아래쪽 화단에도 국화꽃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예쁘게 모형을 만든 것도 있는 등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습니다.

전시장 곳곳에는 멋진 포토존이 만들어져 있어 이곳을 찾는 시민들이 추억을 남기고 인증샷도 담을 수 있게 해 두었습니다.

울산 북구의 캐릭터도 국화밭에서 반겨주고 있습니다. 곳곳에 사진 찍을 곳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국화꽃으로 이루어진 아치형 터널도 있습니다. 예쁜 글귀 가랜드까지 있어서 감성 사진 담기에 좋답니다.

전체적인 국화꽃의 상태는 아주 좋은 편이고 아래쪽에 있는 화분형 국화들은 시든 부분도 있었습니다.

가을국화 전시회 기간까지는 사진을 찍기에도, 감상하기에도 충분히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린이집 단체 나들이객이 엄청 많았던 날이라 포토존이 인기가 많았는데요.

레트로 감성, 귀여운 감성 등 다양한 컨셉의 센스 넘치는 포토존을 마련해 두었으니 가을 국화 감상하시면서 즐겁게 사진 놀이도 즐겨보길 바랍니다.

울산 북구청 광장이 가을국화꽃 명소로 변신을 했습니다. 평일 주말 관계없이 수많은 사람들이 가을을 만끽하려 발걸음 하는 가을 핫플이 되었는데요. 가을꽃 국화의 아름다움을 느껴보러 북구청 나들이 계획해 보세요.

참고로 주차는 북구청 주차장이 부족할 경우 북구청 뒤편 노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해당 내용은 '울산광역시 블로그 기자단'의 원고로 울산광역시청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울산 북구청 광장은 가을국화 대잔치","source":"https://blog.naver.com/ulsan_nuri/223655501185","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_nuri","domainIdOrBlogId":"ulsan_nuri","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logNo":223655501185,"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