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전망 좋고 산책하기 좋은 아북산시민체육공원
밀양 산책하기 좋은 아북산시민체육공원은 밀양여자고등학교 쪽으로 보면 아북산공원 자연마당 팻말이 있어요.
아북산공원 자연마당 팻말을 따라 올라가면 금방 도착한답니다.
시멘트 길을 따라 조금만 걸어 올라가면 이렇게 다양한 이정표들이 있어요. 먼저 바람쉼터 공간으로 이동했어요.
바람쉼터 공간에 올라서니 마침 해넘이 장면을 볼 수 있었어요. 오후 늦은 시간대 방문했는데 뜻밖이 일몰까지 감상할 수 있었어요.
왜 바람 쉼터인지 알겠어요. 시원한 바람을 맞을 수 있어요.
바람 쉼터 주변에는 체육시설들이 설치되어 있어요. 산책도 하고 운동기구를 이용해 운동하기에도 좋아요.
쉴 수 있는 오두막 정자도 있어요.
밀양 아북산공원 자연마당에는 나무를 이용해서 만든 조각물들을 볼 수 있어요.
아북산도 가을 옷을 갈아입고 있어서 나뭇잎들이 알록달록 물들어 있었어요.
또 다른 공간에도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어요.
아북산 자연마당은 도시 생활권이 훼손되고 방치된 공간을 복원하여 습지, 개울, 초지, 숲 등 다양한 생물서식처를 조성함으로써
도시의 생물 다양성을 증진하고 시민에 쾌적한 생태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서 추진하는 사업이에요.
아북산자연마당에 대한 개요와 위치도를 살펴볼 수 있어요.
보금자리 학습마당에는 흔들 그네도 있고 평상도 있고 빙 둘러서 앉을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석양질 무렵에 방문하니 한적하고 더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산속에 이렇게 멋진 쉼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아이와 함께 간단하게 도시락 챙겨서 피크닉 가도 좋은 장소에요.
물론 피크닉을 즐긴 다음 가져온 쓰레기는 다시 가져가야겠죠?^^
밀양 아북산시민체육공원은 조경이며 조형물들이 잘 되어 있어요. 예쁜 인증샷 남기기에도 좋아요.
여기저기 산책로가 잘되어 있어서 걷기 운동하기에도 좋아요.
올해는 정말 붉게 예쁘게 물든 단풍잎을 보기 힘들었는데 밀양 아북산에서 붉게 물든 단풍을 만났어요.
늦게까지 피어 있는 쑥부쟁이 꽃도 볼수 있었어요.
액자 포토존을 배경으로 알록달록 물든 밀양의 시가지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아북산 전망대로 향하는 길은 조금은 계단길로 되어 있어요.
잘 조성된 나무 데크길을 지나면 이렇게 산길이 나와요.
산길을 따라 올라가면 아북산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어요.
전망대에서 바라본 아북산 시민체육공원의 모습이에요.
그리고 노을 지고 있는 밀양의 시가지 모습과 알록달록 물들고 있는 주변의 풍경들이 한 폭의 그림 같았어요.
얼마 오르지 않고 이렇게 탁 트인 멋진 전망을 볼 수 있는 곳! 바로 아북산 시민체육공원이랍니다.
산책 삼아, 운동 삼아 멋진 경치 보러 방문해 보세요.
아북산시민체육공원
밀양시 내일중앙2길 15-30
- #밀양아북산시민체육공원
- #아북산생태공원자연마당
- #밀양산책
- #밀양가볼만한곳
- #밀양전망좋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