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에는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노을과 야경풍경이 정말 아름다운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 봤어요.

바로 무전해변공원이랍니다. 그림 같은 풍경이 정말 아름답게 펼쳐진 곳이었는데요. 지금부터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게요.

무전해변공원

주소: 경남 통영시 무전동 1053

이용 시간: 없음

이용료: 없음

전화번호: 없음

주차장: 무전해변공원 주차장

무전해변공원은 경상남도 통영시 무전동에 위치한 근린공원이에요. 도심 바로 옆에 있는 공원이라서 접근성이 매우 좋은 공원이었답니다.

마치 도심 속 오아시스처럼 느껴지는 공원이었어요.

통영 바다가 좁은 통로로 들어오는 곳에 무전해변공원이 자리 잡고 있었어요. 덕분에 산과 바다의 아름다운 조화를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양쪽으로 높게 솟아 있는 산 사이로 노을이 붉게 올라오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한편에서는 배가 정박해 있어서 정겨운 항구 풍경을 보는 것 같았답니다. 또 나무 데크 산책로를 걷는 것도 굉장히 기분 좋고 재밌었어요.

노을 경치가 정말 아름답죠? 너무 아름다워서 한동안 넋을 놓고 바다 쪽을 바라봤답니다. 통영에 여행 오신다면 꼭 무전해변공원에 와보시는 것 추천해 드려요. 한참을 구경하다가 잠시 벤치에 앉아 쉬어갔어요. 가져온 커피를 마시며 느긋하게 노을 감상을 해봤는데요. 정말 힐링 되고 커피 맛도 더 맛있어지는 기분이었답니다.

무전 해안길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었어요. 출발지인 북신해변공원을 시작으로 북신어민회관을 거쳐 평림생활체육공원까지의 코스가 안내돼 있었어요. 거리는 왕복으로 약 6.4km 코스라고 해요. 소요 시간은 1시간 50분 정도 걸리지만, 난이도가 쉽고 모든 연령이 편안하게 산책할 수 있는 코스라고 해요. 이 코스 외에도 거리 약 700m의 짧은 무장애길 코스도 안내되어 있으니 각자 컨디션에 맞게 산책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노을이 저물면서 무전해변공원에 불빛이 밝게 빛나기 시작했답니다. 정말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었어요. 산과 바다, 그리고 도시의 아름다운 조화가 정말 멋지게 어우러져 있었어요. 연인과 함께 데이트 코스로 오시면 좋을 것 같답니다. 분위기가 아늑하고 포근해서 편안하게 산책할 수 있었어요.

무전해변공원에 오시면 예쁜 카페도 보실 수 있어요. 이곳에서 커피를 마시며 바다 풍경을 구경하시면 정말 행복한 시간 되실 거예요. 저도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도시에서 쌓인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었어요.

한편에는 탁 트인 광장도 있었답니다. 은은하게 퍼지는 조명이 매우 인상 깊었어요. 아래쪽에서 은은하게 퍼져서 올라오는 조명 빛이 공원을 따스하게 만들어줬답니다. 덕분에 제가 갔을 때도 많은 분이 공원 풍경을 즐기며 산책하는 걸 볼 수 있었어요. 한쪽에는 나무들 사이로 동그란 조명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귀엽고 예뻤답니다. 몽글몽글 거대한 비눗방울이 나무 사이에 앉아있는 것 같았어요.

귀여운 캐릭터들도 볼 수 있었어요. 활짝 날개를 펼치고 반겨주는 것 같은 새와 누워서 쉬고 있는 새를 볼 수 있었는데요.

캐릭터의 얼굴과 색감이 정말 예쁘게 잘 표현돼 있어서 보기 좋았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정말 행복하고 힐링 되는 시간이었어요. 여러분도 가족, 연인과 함께 무전해변공원에 찾아와 보시는 것 추천해 드려요.

볼거리도 많고 노을 풍경과 야경이 정말 아름다워서 분명 행복한 시간 보내고 가실 수 있을 거예요. 통영에서 꼭 추천하는 근린공원이랍니다.


{"title":"바다와 산이 조화로운 황혼의 풍경을 볼 수 있는 곳 통영 무전해변공원","source":"https://blog.naver.com/tongyeongsi/223358454019","blogName":"통영시 공..","blogId":"tongyeongsi","domainIdOrBlogId":"tongyeongsi","logNo":223358454019,"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