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제4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제4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지금껏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축제 및 전시회가 여러 곳에서 다양하게 개최되고 있는데요, 서포터즈는 지난 19일 열린 제4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다녀와 보았습니다.
이번 행사는 당진 3동 주민자치회에서 주관한 행사로 아이들이 지역에서 즐길 거리를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행사가 진행되는 당진 3동 행정복지센터 입구부터 어린이들의 즐거운 웃음소리가 들려옵니다. 에어바운스에서 마음껏 뛰고 미끄러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 봅니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 앞서서 참가자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부스도 마련되었는데요, 떡과 소시지를 직접 꽂아 구워보는 소떡소떡 만들기 체험, 이니셜 팔찌 만들기 체험, 풍선아트 체험 등이 준비되었습니다.
미술대회 행사인 만큼 함께 그림을 완성하는 부스도 있었는데요, 당진 3동의 유명한 경관인 이팝나무 길을 함께 그려 보았습니다.
여러 명의 손길이 모여 당진천을 따라 줄지어 늘어선 이팝나무 그림이 멋있게 완성되었습니다.
시간이 되자 모두 자리를 잡고 앉아 그림 그리기가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대회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상상의 나래를 펼치기도 하고, 즐거운 방과 후 시간을 그림으로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그림을 완성하는 집중의 시간을 끝낸 후에는 작은 음악회가 개최되기도 했는데요, 해나루 난타를 시작으로 바이올린 피아노 이중주, 당진 소년소녀 중창단, 류경희 댄스그룹, 소담이가 들려주는 민요, 버블 매직 공연이 진행되어 남녀노소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심사가 진행되었는데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3명이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참가자 모두가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이날만큼은 행사 주제처럼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이 되었기를 바라봅니다.
- #당진
- #당진시
- #당진시청
- #당진여행
- #당진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
- #당진대회
- #당진어린이
- #당진어린이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