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차의 깊은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초록빛 감성이 담긴 '챠챠 카페'

여름이 되면 야외 활동하기에는 힘들어서 평소 카페를 자주 찾아다닙니다. 특히나 특정 컨셉이 있는 카페를 유독 좋아하는데 송촌동에 말차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 챠챠를 다녀왔습니다.

간판은 멀리서도 잘 보이는 간판이었었습니다. 네온사인으로 빛나는 간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낮에 봐도 예뻤지만, 밤이 되면 초록빛이 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챠챠에서는 5주년 이벤트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사이즈 업 시켜주고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바로 옆을 보니 수십 개의 화초들이 제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카페는 코타츠가 있어서 유명하기도 한데, 추운 겨울날에도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석구석 테이블 위에 있는 조명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입니다. 공간도 넓고 자리도 많아서 단체로 방문하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말차메뉴는 총 3가지로 말차라떼, 말차커피라떼, 말차슈페너까지 그 외에도 커피, 차 종류와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크로플 디저트 2종류가 있었습니다.

키오스크 바로 옆을 보니 한국카페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 카페 가이드에서 우수 업소로 선정되어 받은 상장도 함께 있었습니다. 말챠를 잘하는 것뿐만 아니라 커피까지 잘하는 곳이니 더욱 신뢰도가 쌓였습니다.

한 가지 더 좋았던 점은 테이블마다 화장실, 물, 충전기의 위치를 비롯하여 메뉴판과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큐알코드 찍으면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큐알코드를 통해 챠챠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료들을 자세히 보고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말차커치라떼입니다. 강하게 들어오는 말차의 향과 고소한 원두의 조화가 잘 이루어졌습니다. 괜히 커피부문에서 상을 받은게 아니었습니다.

말차의 맛도 연한 것이 아닌 진하게 느껴져서 호불호는 강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말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카페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키오스크 뒤쪽으로는 셀프로 물과 휴지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그 뒤쪽으로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내부는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었고, 특히나 디퓨저 향이 좋아 인상깊었습니다. 남녀 화장실이 구분되어있습니다.

들어오는 입구에는 조명과 엘피판 등의 소품으로 인테리어를 해놨습니다.

카페에 있다 보면 핸드폰 배터리가 없어 충전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챠챠에서는 충전기도 구비되어 있어 바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큐알코드를 비롯하여 구석구석 손님들을 위한 배려를 많이 해둔 것 같습니다.

송촌동에서 진한 말차의 맛과 느끼고 싶거나,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방문하고 싶다면 챠챠 카페를 이용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챠챠

주소: 대전 대덕구 송촌북로4번길 7, 1층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전화: 0507-1339-2209



{"title":"말차의 깊은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초록빛 감성이 담긴 '챠챠 카페'","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560902726","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nicknameOrBlogId":"대덕구","logNo":223560902726,"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