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인사] 상상이 현실이 되는 김포,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김포시장 김병수)
안녕하세요. 김포시장 김병수입니다.
올해 우리 김포에 좋은 일이 많이 있었습니다.
‘콤팩트시티’ 발표 후 1년 반 만에 지구지정이 완료되었고 ‘지하철5호선 김포연장’ 발표 후 지난 10일, 국토부가 ‘5호선 김포연장’을 2031년까지 개통하겠다고 했습니다.
‘환경재생혁신복합단지’를 통해 김포시 땅에 대기업 유치라는 기회를 얻게 되었고 ‘대명항 국가어항 예비지정’으로 김포를 통해 바다로 나가는 길을 열었습니다.
교통 뿐만 아니라 교육에도 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자율형 공립고등학교’와 ‘교육특구’로 지정되어 교육이 도약하는 김포시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민선8기는 명실상부 빙상체육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국제빙상경기장’과 올바른 이주민정책의 시작을 위한 ‘이민관리청’ 유치, 그리고 ‘김포-서울 통합’을 위해 끊임없이 달려갈 것입니다.
김포-서울통합은 시민의 편의를 높이고, 김포가
수도권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중추도시로 거듭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시민이 원하면 할 수있습니다.
김포시는 시민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집니다.
사랑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이번 추석에는 북한의 기상천외한 도발에 맞서 불철주야 우리의 안전을 위해 휴일도 반납하신 군인, 소방, 경찰 등의 수고를 다시 한번 떠올려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가족들과 헤어져 꿈을 이루기 위해 낯선 땅에 발 들인 결혼이주민, 외국인 근로자, 이주동포 또한 모두가 우리 이웃입니다.
다 함께 행복한 추석이 되기를 바랍니다.
생각과 상식이 통하고, 상상이 이루어지는 도시 김포에서 가족들과, 이웃들과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추석 되십시오.
- #추석인사
- #김포시장
- #김병수
- #5호선발표
- #콤팩트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