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카페 도심 속 뜨락을 보는 카페 뜰
순창 카페 도심 속 뜨락을 보는 카페 뜰
수제 백향차와 담백한 아바주스
인생 사진 건지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셔터 누르기에 바빴던 꽃분홍 바람 일렁이는 순창 고추장 민속마을 순담스테이션 팡이공원 핑크 뮬리 향연은 11월 초순까지도 자태를 뽐낼 것 같은데요, 가을 운치 제대로 충전하고 싶다면 순창 팡이공원 코스 추천 드립니다.(10월 31일 기준)
절정은 넘었지만 찰나 같은 가을을 저장하기는 그만인데요, 스르르 물들어가는 봉숭아 빛 감성 추가해서 오늘을 저장하셨다면 한없이 느긋해지는 푸근함에 아지트 예약을 부르는 순창 카페 뜰에서 가을 정취를 오지게 담아 가셔도 좋습니다.
순창읍 도심 한가운데 있지만, 도심 속 작은 숲속 같은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뜰이 마음을 이끄는 순창 카페 뜰로 얼른 들어오세요.
초록이 주는 여유와 바쁜 걸음이 잠시 늦춰지는 정겨운 뜰 가득 계절의 변화를 마주할 수 있는 창문 뷰가 놀멍 쉴멍 뜰멍 멍 때리게 하는 카페 뜰이 궁금하시나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들어오세요.
일회용품 사용을 억제하는 클린 순창 만들기 운동에 참여하는 아름다운 클린 카페 뜰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인데요, 도심 속 카페여서 찾는 이가 그만큼 많다는 뜻이겠죠.
실내 분위기는 보시는 것처럼 전체적으로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우드톤과 초록 식물 그리고 은은한 조명 아래 푹신한 소파가 안락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시선이 뜰에 머물러도 좋을 푹신한 소파 구성도 엄지 척입니다.
가을 햇살이 스르르 스며들면 세상 푸근하게 마음 편해지는 시간을 공유해도 좋을 스팟으로 인정!!
다양한 인생 메뉴 만들기로 현지인 맛집 카페 인증입니다.
주인장 추천 찬스로 백향차와 시그니처 메뉴 아보카도 + 바나나 = 고소 담백한 아바 주스 주문 완료!!
일상 속 스트레스를 잠시 내려놓게 되는 나만의 아지트 맛집 카페 뜰에 오시면 아무 고민 없이 쉬어가도 좋습니다. 어디에 앉아도 좋을 정도로 분위기 갑입니다.
거울 포토존은 지나칠 수 없는 포토존 맛집 인증!!
눈길 머무는 곳마다 싱그러운 가을 햇살 머금은 초록 충전 중~~
지금 이 순간 내 기분을 적어 보는 뜰 일기장에 오늘을 메모하세요.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낙서 포토존입니다.
보기에도 생경하고 힙한 카페 뜰의 내 마음 가는 데로 편의점 포시즌은 같은 공간 다른 느낌 괜히 편해지는 공간입니다.
카페에 편의점이 있다면 어떨까? 고민하셨다면 지금 보는 모습처럼 편안한 공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편의점이 주는 편안함과 스터디도 겸할 수 있으니 색다른 공간인 것은 맞습니다. 편의점 안쪽으로 독립된 공간도 있어서 혼공도 추천!!
창문 너무 야외 테라스는 가을 햇살이 오붓하게 내려앉으면 광합성 충전 맛집이 될 것 같아서 미리서 찜해도 좋겠습니다.
스터디카페 같은 카페 뜰의 개성 가득한 공간 포시즌 편의점은 어디에도 없는 순창 카페에서 뜰에서만 볼 수 있다는 것 미리 말씀드립니다.
베스트 메뉴는 주인장이 시그니처로 아끼는 메뉴들만 적었네요.
수제 차도 인기 상한가인데요, 백향차? 맛이 궁금해 주문 완료!
마끼 + 아또(3살)중 아또는 소파와 한 몸이 돼서 낯가림도 없어서 간식 챙기는 것도 추천합니다. 소파 색깔이 아또 털 색깔과 닮아서 순간 소파인 줄~~
직접 담근 수제청 새콤달콤 따순 백향차와 아보카도 바나나 주스가 꼬숩네요.
달콤새콤 지수 한도 초과 백향차와 단백질 제대로 바나나 아보카도 바나나 주스가 꾸덕꾸덕한 식감과 풍미에 멈출 수 없는 맛을 자랑합니다. 하나는 따뜻하게 하나는 시원하게~
지금까지 금싸라기 같은 가을 햇살 맛집 가을 정취 오붓한 순창 카페 뜰과 포시즌 편의점으로 가을 충전 제대로 한 가을 오후였습니다. 순창 교회 바로 옆에 있으니 옴서감서 도심 속 뜰을 경험해 보세요.
카페 뜰
순창군 순창읍 옥천로 30
0507-1496-2086
- #순창군
- #순창여행
- #순창카페
- #카페뜰
- #수제차
- #수제청
- #백향차
- #아보카도주스
- #아보바주스
- #대추차
- #생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