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에서 꼭 가봐야 할 핫플레이스, 꼬막피자 맛집

강릉은 다양한 관광지가 가득한 곳인데요. 오죽헌과 선교장을 방문하며 멋진 경치에 감탄하며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이렇게 돌아다니다 보니, 점점 배가 고파지더라고요. 그래서 다음 목적지는 맛있는 점심을 먹을 곳으로 향했습니다.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면서 강릉 월화거리 주변을 다니던 중 우연히 발견한 가게로 외관부터 힙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호기심에 들어가 보았는데요. 피자 맛집이더라고요.

식당 내부는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정말 예쁜 곳이었습니다. 마침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오픈 시간이었는데 오픈런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테이블 위에 있는 키오스크로 메뉴판을 보는데, 꼬막피자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처음엔 의아했지만, 알고 보니 강릉에 오면 꼭 한 번쯤 먹어봐야 할 음식이라고 할 만큼 인기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고민 없이 시그니처인 꼬막피자를 바로 주문했는데요. 그리고 추가로 감자튀김과 마르봉 주문했습니다. 한쪽에는 셀프로 필요한 것들을 가져갈 수 있어서 피클 등을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 덕분에 사진 찍기에도 좋은 장소라서 데이트하는 분들도 많아 보였습니다. 이곳은 피자 마니아분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난 곳으로 시그니처인 꼬막피자 이외에도 해바라기 모양을 토핑으로 한 피자도 궁금해 보이더라고요.

잠시 후 음식이 나왔는데 비주얼이 정말 독특하더라고요. 기대를 가지고 꼬막피자를 한 입 먹는 순간 깜짝 놀랐는데요.

꼬막의 짭짤한 맛과 쫄깃한 도우 위에 부추가 듬뿍 올려져 있었고, 고소한 치즈와 매콤한 소스가 정말 매력적인 맛이었습니다.

감자튀김은 역시나 맛있고, 마르봉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닭봉으로 피자는 추가로 디핑소스도 주문해서 먹으니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당연히 탄산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배불리 먹고 남아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포장/배달도 되는곳이라 남은 피자도 포장해와서 숙소에 마무리로 먹으니 아주 좋았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2:00~22:00 이며, 15:00~17:00은 브레이크 타임으로 방문 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차는 1분 거리에 위치한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시간 할인권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릉 여행에서 우연히 발견한 곳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강릉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12기 강릉시 SNS 서포터즈 황익수


{"title":"강릉에서 꼭 가봐야 할 핫플레이스, 꼬막피자 맛집","source":"https://blog.naver.com/pinegn/223665150980","blogName":"강릉시청공..","blogId":"pinegn","domainIdOrBlogId":"pinegn","nicknameOrBlogId":"강릉가이드","logNo":223665150980,"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m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