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익산점, 다문화 가정 아동을 위한 따뜻한 나눔


지역 아동을 위해 100만 원의 상당의 식료품 및 간식 기탁 -

익산시는 홈플러스 익산점(점장 안세인)이 지난 20일 지역 아동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식료품과 간식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물품 꾸러미는 수박을 포함해 간식거리로 구성됐으며, 한부모 또는 조부모가 양육하고 있는 다문화가정의 아동에게 전달됐다.

안세인 점장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가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따뜻한 나눔과 관심은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익산시에 많은 도움이 된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홈플러스 익산점은 지난 2006년 개점 후 매년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과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아동복지시설에 간식 꾸러미를 기탁한 바 있다.


#익산시 #홈플러스익산점 #익산시기부

{"title":"홈플러스 익산점, 다문화 가정 아동을 위한 따뜻한 나눔","source":"https://blog.naver.com/hiksanin/223490440440","blogName":"익산시 공..","blogId":"hiksanin","domainIdOrBlogId":"hiksanin","logNo":22349044044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blog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lin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