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몸만 캠핑, 자연부터 안전시설까지 모두 준비돼있다! 이천 숲속여가마을
이천 서포터즈 박선정입니다.
곧 아이들 방학이 시작됩니다.
자연에서 뛰어 놀게 해 주고 싶어서 다녀온 곳!
신나게 뛰어 놀고 물놀이 하며 즐길 수 있는
자연나라 숲속 여가 마을. 이름그대로 자연의
풀냄새를 맘껏 맡을 수 있었습니다.
숲으로 가자, 물가로 가자
곧 아이들 방학이 시작됩니다. 요즘 학습도 패드로 하고 미디어에 노출되어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는 아이들에게 어떻게 하면 자연에서 뛰어 놀게 해 줄 수 있을까 늘 고민합니다.
그러던 중 핸드폰 없이도 신나게 뛰어 놀고 물놀이 하며 즐길 수 있는 자연나라 숲속 여가 마을을 알게 되어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이름그대로 숲속에 자리 잡아 차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향긋한 여름의 풀냄새를 맘껏 맡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잘 마련되어 있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모래놀이터, 곤충 호텔, 튜브썰매, 수영장 등 다양한 놀 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가 안전한 프라이빗 수영장
저희가족은 풀 하우스 8번에 짐을 풀고 여가 숲 마을을 즐겼습니다. 몸만 캠핑(캠핑존), 타타키즈빌 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예약하시고 이용하세요!
풀 하우스는 수영장 바로 옆에 있는 방으로 4인 기준이고, 최대 6인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공간이용료에 추가로 바비큐를 함께 신청해야 합니다. 24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추가인원 인당 10,000원이라 6만원이면 6명이서 프라이빗한 룸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도 쐬고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전 10:00~14:00 1부 타임과 오후 17:00~21:00 2부 타임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타임 당 4시간씩 여가 숲 모든 공간과 수영장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
시골집에 간 것처럼, 자유로운 숲에서의 놀이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은 곤충채집 통을 들고 여기저기 누비며 곤충을 관찰합니다. 귀여운 미니펫존도 준비되어 있어서 동물들을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숲 속에서 이렇게 자유롭게 다니며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없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참 감사했습니다.
놀다보니 사장님께서 튜브 타러 갈 친구들을 불러 모아주셨습니다. 예약 전화 때부터 느꼈지만 사장님이 참 좋으시고 아이들도 예뻐하십니다.
신나는 튜브 썰매는 유료입니다. :) 5명 정도 아이들이 모여야 운영된다고 하니 주말에 함께 가서 이용해 보세요. 어른들도 탈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서 계속 타고 싶어 했어요!
경사가 꽤 높아서 무서울 줄 알았는데 그렇게 무섭지 않고 재미있어서 유치원과 학교 각자의 자리에서 받은 스트레스 소리 지르며 다 풀고 가는 아이들이에요~ 중간 중간 물도 뿌려주시고 출발신호에 긴장감도 주시고 참 재미있게 즐긴 순간이었습니다.
타타키즈빌에는 트랙에서 타는 자동차와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탈 수도 있습니다. 7살 유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귀여운 꼬마가 자동차를 타며 아주 좋아했습니다. 아이가 자동차를 좋아하면 이곳 타타키즈빌에 머무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신나게 주변을 누비고 다녔으니 이제 시원하게 물놀이를 해 볼까요~?
수심이 깊지 않아 어린아이들이 놀기 딱 좋습니다. 어른인 저도 충분히 수영하고 잘 놀았습니다. 비가와도 크게 걱정 없이 놀 수 있을 만큼 안전하고 깔끔하게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다나 계곡은 비가 오면 위험할 수 있는데 이곳은 비가와도 즐기기 좋아요! 수영 전 준비되어 있는 튜브 공기주입기를 이용하여 바람을 넣어줍니다. 기본적으로 개인 튜브를 가지고 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 대형만 아니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물안경을 끼고 신나게 수영하는 아이들, 물총싸움도 하고 자연 속에서 수영하는 행복감을 느낍니다. 샤워실도 너무 깨끗하고 화장실도 깨끗해서 이용하기 참 편했습니다.
놀고 난 후에는 배부르게 고기고기
물놀이 후에는 컵라면과 숯불바베큐 어떠세요? 미리 예약한 바비큐를 원하는 시간에 준비해 주십니다. 숲속매점에서 바구니에 4인 기준 바비큐 세트를 준비해 주십니다. 물과 야채, 쌈장, 고기를 준비해 주시고 부족한 음식은 더 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물놀이 후라 아이들이 컵라면 먹고 싶어 해서 컵라면과 햇반은 추가 구매했습니다. 소시지와 버섯도 빼놓을 수 없죠.
자연나라 숲속 여가마을은 외부음식 반입 금지입니다. 대신 원하는 간식과 음료수 음식들이 숲속매점에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베리코 목살과 버섯, 소시지를 숯불에 구워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채도 싱싱하고 너무 잘 먹었습니다. 수영장에서 떨어지는 물소리를 들으며 자연 속에서 먹는 맛. 그 순간의 행복감을 아이들이 평생 간직하기를 바래봅니다.
올 여름 아이들과 함께 숲속에서 뛰어 놀고 수영하며 맛있는 숯불 바비큐도 이용해 보시는 게 어떠세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벌써부터 언제 또 놀러가는지 묻는 아이들! 조만간 또 숲속으로 놀러가야겠어요!
자연나라 숲속 여가마을
* 운영시간 : 1부 : 10시~14시 2부 : 17시~21시
* 운영요일 7, 8월 (무휴) 수영장 운영 6/15~8/31
* 기본요금 (4인기준) 4만원부터~
(24개월 이상 1인 1만원 추가요금)
* 네이버 예약 https://naver.me/GkJSkOKz 바베큐 필수 주문
* 샤워시설, 화장실 완비, 수건, 물놀이용품 개인 준비
* 외부음식 반입 금지
- #수영장
- #이천수영장
- #어린이수영장
- #어린이수영
- #휴가
- #바캉스
- #이천
- #이천시
- #이천가볼만한곳
- #경기도이천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