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전시,

순간의 가치를 표현한

바이큐 작가 개인초대전

'This is me'

유성구 원신흥동에 갤러리 아트컨티뉴 에 By.Q 작가 개인초대전 'This is me' 전시가 열렸습니다. 아트컨티뉴는 예술과 사람을 연결한다는 취지를 가지고 IT기술과 마케팅 노하우로 쉽고 빠르게 대중들이 미술을 가까이 접하고 미술이 주는 감동을 같이 느끼게 하고자 하는 갤러리입니다.

이번 전시 This is me는 2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매주 일요일이 정기 휴무이고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되고 12~1시는 휴게시간이니 가시려는 분은 시간을 확인하고 가보세요!

This is me 전시는 일상이란 무수히 많은 순간의 합이며, 삶의 모든 순간은 존재의 가치를 내재하고 있다며 작가는 이 일상의 순간 속에 내재한 가치를 발견하는 데서 시작한다고 말합니다.

일상 속 가치를 탐구하는 관점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시도했다고 합니다. 이번 전시를 관람하는 관람객들에게 어떤 작품이든 어느 순간에 '순간의 가치'를 떠올리는 매개체가 되길 바란다고 하는 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전시 작품들이 설치된 공간마다 조금씩 의미가 달라져서 다양하게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흥미로웠습니다.

이 전시의 작품들은 옆에 같이 감상할 때 들으면 좋을 음악도 QR코드로 해놓았습니다.

음악을 보면서 들었던 생각을 표현한 작품도 있고 작품과 어우러진 음악도 있어서 작품을 보실 때 이어폰을 챙겨가시면 더 좋은 전시입니다.

전시 작품이 다양하고 전시 작품 옆에 짧은 해설이 있어서 작품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미술 작품들 어렵다고 생각해 오셨다면 이번 전시는 좀 더 친절한 느낌으로 보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일상에 자주 마주할 수 있는 소재를 작가의 시선에서 그려낸 이번 전시를 보다 보면 나는 어떤 내용들을 주로 생각할까를 생각하게 됐습니다.

바나나, 외계인, 브랜드 등 작가에게 소중하거나 인상적이었던 순간들의 이야기를 보다 보면 생각에 공감이 되기도 하고 같은 순간에 나는 어떤 생각을 하게 되나 싶기도 했습니다.

This is me 라는 전시 제목은 곧 Who Am I 의 물음이라는 작가의 말처럼 전시를 통해서 나를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은 분들이라면 방문해서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title":"대전 유성구 전시, 순간의 가치를 표현한 바이큐 작가 개인초대전 'This is me'","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758904744","blogName":"유성구 공..","domainIdOrBlogId":"yuseonggu","nicknameOrBlogId":"yuseonggu","logNo":22375890474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