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논산의 봄은 벚꽃 세상입니다.

아름다운 꽃이 만발하여 도시 전체가 꽃대궐입니다.

눈만 돌리면 논산 시민 마음처럼 순하고 착한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습니다.

(4월 10일 기준)


눈물이 날 만큼 순결한 벚꽃은 둘레길에도 가득가득 피어 있습니다. 논산 가는 곳곳마다 도로에도 한 아름, 아파트 담 너머에도 하얀 꽃망울이 눈이 부시게 피어 있답니다.

논산의 벚꽃은 손꼽을 수 없을 만큼 많은 명소가 있습니다.

논산 입구 아호교를 들어서면 벌써 도로변에 꽃잎들이 휘날립니다.

논산천변을 걸으며 눈으로 확인해야만 논산의 벚꽃의 진면목을 볼 수 있습니다. 걸어보십시오. 힐링이 절로 된답니다.

아래 산책길을 걸어도 좋고,

벚꽃 동굴 같은 둑길을 걸어도 좋습니다.

논산하면 백제 역사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곳이지요.

벚꽃의 아름다움과 백제 역사의 알거리를 충족시키는 명소가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논산 제4경 계백장군 유적지입니다. 지금 이곳은 꽃들이 경쟁적으로 피어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라 참 좋습니다.

계백장군 유적지는 수락산 기슭에 있어서 산책길이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낮은 언덕을 오르면서 시야는 확 터져서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계백장군 동상은 계단으로 오르면 탑정호가 한 눈에 들어옵니다.

바로 옆으로 천천히 걷다 보면 또 다른 풍경이 눈앞에 나타납니다. 바로 계백장군 사당인 충장사입니다.

그리고 멀리 하얀 벚꽃에 둘러싸인 정자가 눈에 들어옵니다.

언덕 오르기가 힘드신 분은 산책길 따라 걷다 보면 넓은 평지에 정자가 있어서 벚꽃을 바라보며 명상도 할 수 있고 가족과 담소도 나눌 수 있습니다.

점심 도시락을 간단하게 싸 오셨다면 분위기는 더 좋아지겠지요.

그리고 백제군사박물관에 들어가셔서 계백장군과 황산벌에 대한 짤막한 만화영화를 보시고 역사도 한 번 뒤돌아보시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 이것에는 자연공원이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안전한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가족 단위로 오시면 너무 좋습니다.

계백장군 유적지 곁에는 논산의 자랑 제2경 탑정호가 있습니다. 지금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었습니다.

파란 하늘과 에메랄드빛 호수 그리고 하얀 벚꽃이 조화를 이룹니다.

성급한 수상스키어는 벌써 탑정호에 파도를 만듭니다.

탑정호수변생태공원에는 소풍 온 가족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탑정호 물 위를 걸을 수 있는 데크길도 있어서 운동도 힐링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

건강을 위하여 걷기 운동을 많이 하도록 권장합니다. 가족과 함께 힐링의 도시 논산 계백장군 유적지로 꽃구경 오세요.

논산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면 우리 삶에 건강과 함께 왕성한 활력 에너지가 가득 채워져 행복이 절로 따라올 것입니다.

이번 봄, 논산에 다녀가시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title":"힐링의 도시 논산, 계백장군 유적지로 꽃구경 오세요.","source":"https://blog.naver.com/nscity/223833956151","blogName":"논산시 공..","domainIdOrBlogId":"nscity","nicknameOrBlogId":"논산시","logNo":223833956151,"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m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