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너드 번스타인의 명곡들과 함께한 제15회 논산시립합창단의 정기공연이 2024년 11월 26일 논산 아트센터에서 있었습니다. 사전예약제로 입장을 한 이번 공연에 만석으로 발 디딜 틈이 없었습니다. 논산시립합창단은 지역 축제, 기념행사 등에 참여하여 시민들과 함께하며 매년 정기 연주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을 선물합니다. 또한, 지역 축제, 기념행사 등에 참여하여 시민들과 함께하며 논산을 문화 예술의 도시로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논산시 아트센터는 1985년 8월 군민회관으로 설립한 이래 2002년 3월 논산시 문화예술회관, 2021년 3월 논산시 아트센터로 명칭을 변경하여 논산 시민을 위한 예술 공연과 작품 전시 및 문화체험 등 문화공간으로 활용하며, 로비에서는 전시회도 간혹 열리곤 한답니다. 대공연장과 소공연장이 있으며 대관 관련해서는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Tel. 041-730-2931)

논산 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한 논산시립합창단 공연은 전석 무료 공연이지만 누리집을 통해 사진 신청을 받았답니다. 물론 현장에서 대기로 미처 신청하고 못 오시는 분들의 좌석을 미신청자들이 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한 공연으로 가족들이 많이 오셨습니다.

사전 누리집을 통해 예매하신 분들은 공연장 로비에서 티켓으로 교환을 해야 지정된 좌석에서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많은 분들이 티켓을 교환하느라 공연장 로비가 약간 복잡하더라고요.

공연 시작 한 시간 전인데도 객석에는 많은 시민들이 자리에 앉아 계시더라고요. 논산 아트센터의 대공연장인데요 어떠세요? 너무 멋진 공연장 아닙니까? 560여 석의 대공연장이 만석이라고 관계자가 알려주시네요.

논산시 백성현 시장은 “다채로운 장르와 곡을 아름다운 목소리로 전해준 시립합창단 단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논산시가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하셨습니다.

논산시립합창단은 논산시민들의 문화생활 향상과 지역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합창단입니다. 정기연주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을 선사하고 있으며, 지역 내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하여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은 ‘레너드 번스타인의 음악세계’를 주제로, 세계적인 작곡가인 그의 대표작들을 선정하여 논산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솔리스트들의 공연도 관객들에게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답니다.

논산시립합창단의 특징은 논산시를 대표하는 합창단으로서 지역 문화 예술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매년 정기 연주회를 개최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클래식, 뮤지컬, 가곡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통해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곤 한답니다.

관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수준 높은 공연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리를 끝까지 남아서 마지막에는 앙코르를 연호할 정도로 멋진 부대였답니다.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더욱 멋진 공연을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title":"레너드 번스타인의 명곡들과 함께한 제15회 논산시립합창단의 정기공연 인기 멤버 9기 서포터즈","source":"https://blog.naver.com/nscity/223684351115","blogName":"논산시 공..","blogId":"nscity","domainIdOrBlogId":"nscity","nicknameOrBlogId":"논산시","logNo":223684351115,"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