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 전
남해군 청년들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 바라
남해군 모든 청년들을 위한 문화공간이 있다는 걸 아세요? 저는 남해에 정착할때, 많은 정보와 살아가는 힘을 얻었던 곳을 뽑자고 한다면 이 곳 남해청년센터이라고 말해드리고 싶어요! 이 곳은 청년의 다채로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진행&클래스&일자리정보 등 남해군에서 우리 청년이 할 수 있는 활동을 연결해주는 연결고리라고 할 수 있어요:)
남해청년센터 '바라' 운영시간
평일(월~금) 오전10시부터 오후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용 및 대관 신청은 남해 청년센터 '바라'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해요 (직접 현장 예약도 가능합니다.)
남해의 모두가 청년
남해 청년센터 바라의 경우에는 만45세 이하까지의 청년을 인정할거에요! (남해군 조례 청년)
남해청년센터 바라는 다양한 공간을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크게 5군데의 공간이 있습니다.
멀티라운지 /작업실&쇼룸/코워킹스페이스&사무실/ 상담실&대청(강의실) 마지막으론 야외 정원이 있어요~
코워킹스페이스 공간은 청년 창업자 및 프리랜서를 위한 업무 공간으로써, 작업공간은 물론 강연을 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죠~ 이 곳에서 차한잔하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커피머신무료사용)
여기는 작업실과 쇼룸의 장소인데요~
창작 활동 및 전시를 위한 공간으로 사용되는 곳이에요
공간이 나눠져 한 쪽은 자유롭게 소통하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공간에 따른 이용안내도 적혀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고 활동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규칙을 지켜가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남해청년센터 바라가 되길 바래요~
현재는 전시가 하지 않고 있지만, 조만간 또 색다른 전시가 열리겠죠? 예술품 전시문의는 문의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직접 찾아가서 문의하셔도 됩니다.
따뜻한 봄날이 오면 야외 정원에서 다양한 공연과 행사 청년들이 모여 함께 할 수 있는 소규모 행사가 진행될거에요! 낮에 오면 한옥과 어울려진 아름다운 정원을 즐길 수 있을거에요~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는 안쪽 공간
사무실에 가셔서 예약 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 방문한 남해청년센터 '바라'도 아주 멋스럽습니다.
남해청년센터 '바라'는 청년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주고 있는데요~ 취업&창업 지원 프로그램,문화&예술 활동지원,커뮤니티 활성화 프로그램,공간 대관 서비스까지~! 남해에서 재능을 뽑내고 싶다면 남해청년센터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랍니다.
입구에 붙어있는 게시판에 남해청년센터에 바라는 점을 적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남해청년센터 바라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재 남해청년센터 '바라' 3월소식 알려드릴게요
현재 3월에는 아무끼나클래스 강사를 모집중이에요!
남해에 거주하거나 남해에서 활동중인 남해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 얼른 지원하시길 바래요~ 3/19일까지 모집합니다.
3/26일 수요일 저녁7시부터 9시 교육이 진행되니,
신청하시고 수강하시면 됩니다.
2025년 남해군 자격증 응시료 지원사업도 있네요!
청년들의 꿈과 취업준비을 위한 적극지원 하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문의해보시길 바래요~~
- #청년센터바라
- #남해청년센터
- #남해군청년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