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에는 부경대 버스킹 공연
불금 즐기기 좋은 곳! 아시나요?
부산 남구 경성대부경대가 있는 대학로에는, 늘 젊음과 활기가 가득한 곳입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의 즐거움도 있어 하루 종일 둘러보아도 시간 가는 줄 모르는 힙한 장소지요.
최근에, 부산 남구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버스킹 공연으로 더욱 불금을 즐기기 좋은 곳이 되고 있답니다.
5월 17일 금요일, 불금 즐기기 좋은 곳인 부경대 올리브영 골목을 찾아갔습니다.
금요일 저녁 7시였지만 해가 아직 떨어지지 않아서 버스킹 공연을 즐기기 더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
벌써 많은 사람들이 버스킹 공연을 즐기러,
불금을 즐기러 대학로에 오셨답니다~
부경대 올리브영 골목을 따라 몇 걸음 들어가면, 감미로운 음악소리에 저절로 발걸음을 멈추게 되는 이곳!!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는 부산 남구 대학로의 중심인, 부경대올리브영 골목입니다.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는 골목은 화려한 만국기가 조성되어 있고, 주변에는 맛집과 쇼핑샾이 가득한 곳입니다.
특히, 버스킹이 열리는 금요일에는 사이드 메뉴 또는 음료가 서비스로 제공되어 즐거움이 2배인 곳이랍니다.
불금 즐기며 사이드 메뉴 or 음료 서비스 되는 곳
5Floor, HOMAC, 다깡, 홀까닭, 퍼니퍼니,
쭈꾸미가알고싶다
(사이드 메뉴 제공/
단, 멘야산다이메, 짚신매운갈비찜은 음료 제공)
그리고, 또 하나의 즐거움도 있었습니다!
솜사탕 공짜!
부산 대학로 부경대 버스킹 공연에 오시면, 솜사탕을 공짜로 맛보실 수 있었습니다.
달콤하면서 부드럽게 녹는 솜사탕은 누구에게나 공짜로 주셔서, 손에 쥐고 맛보면서 보스킹 공연을 즐겼답니다.
불금에는 부경대 버스킹 공연을 보러 와야 되는
깨알 같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점점 어둠이 짙어지면서 버스킹의 공연도 무르익기 시작했습니다.
5월 18일 버스킹 공연은, 부산에서 활동 중인 '금토일'이라는 남녀 혼성 그룹이었습니다.
간이 의자에 앉아서 솜사탕 맛보면서, 즐겨보는 공연!!
불금에는 부경대 버스킹 공연이, 너와 나 모두가 재밌는 버스킹이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버스킹이었답니다.
잠깐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 관람해 보실까요?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많은 곳인, 이곳 부산 남구 경성대부경대 대학로에서는 6월 28일(금요일)까지 매주 금요일 버스킹도 즐기고 불금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너와 나, 모두가 재밌는 버스킹도 즐기고 불금도 즐겨볼 수 있도록 공연 관람 후 인증샷을 남기시면 3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받을 수 있답니다.
버스킹 공연도 즐기고, 커피 쿠폰도 받기!
1. 부산 남구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관람 예정인 공연팀 소개 게시물에 ♥좋아요 누르기
2.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연 관람 인증샷 게재
(해시태그: #UOU잼&남구로 #해당공연팀명)
3. 부산 남구 인스타그램 해당 공연팀 소개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 남기기
부산지역 문화예술인들에게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며, 불금에 부산 남구의 힙한 대학로를 찾아온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 속 공연 문화를 향유하고 불금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너와 나, 모두가 재밌는 버스킹 공연!
불금엔 부경대 버스킹 공연 보러 오세요~
부산 대학로의 중심가인 부경대에서 매주 금요일 즐겨보는, 버스킹 공연!!
불금을 즐기기 딱인 곳이었습니다.
젊음과 활기가 넘치는, 부산 남구 대학로에서
불금을 즐겨보자고요!
매주 금요일 7시
부경대 정문 맞은편 올리브영 골목
버스킹 공연도 즐기고 불금도 즐기러 오세요~
남구 SNS 서포터즈 6기 금광진 취재 및 제작
- #남구버스킹
- #부경대버스킹
- #올리브영골목
- #유잼엔남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