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더위 날려줄 덕양구청 주변 냉면 맛집 삼복냉면을 소개합니다
덕양구청은 이맘때 나무들이 초록 초록해져서 도심 속에서도 예쁜 풍경 보며 산책하기 참 좋더라고요. 평일이지만, 구청 주변에서 걷는 분들, 자전거 타는 분들 등 사람들로 꽤나 활기가 넘쳤습니다.
요즘 낮에는 날씨가 굉장히 덥죠? 덕양구청 주변 산책로에도 시민분들이 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쿨링 포그가 가동되어 더위를 조금이나마 날려주고 있었습니다.
덕양구청에서 고양어울림누리 방향으로 쭉 올라가다 보면 먹자골목이 있는데, 이곳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점심 식사로 냉면을 먹어보았는데요. 날씨가 워낙 덥다 보니 여름철 별미로 냉면이 자주 생각나는 듯합니다. 삼복냉면이라는 냉면 맛집에서 식사해 보기로 했어요.
음식점 주변 공간은 상당히 좁기 때문에 주차가 어렵습니다.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골목 들어가기 전에 도로변에 넓게 주차공간이 있으니 이쪽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 편이라 쾌적했습니다. 늦은 점심 식사를 하게 되어 오후 3시 즈음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아무도 없어서 조용히 혼자 편히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메뉴판입니다. 냉면은 칡 물냉면, 비빔냉면/ 물 메밀냉면, 비빔냉면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메밀 물냉면으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만두, 숯불고기가 있고 고기도 함께 먹고 싶다면 세트메뉴로 시키면 될 것 같습니다.
주문한 메밀 물냉면이 나왔네요. 주문하자마자 5분도 안 돼서 금방 나왔습니다. 살얼음이 동동 떠다녀서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더위가 싹 가시는 아주 시원한 맛이었습니다. 여름에는 역시 냉면인 것 같습니다.
면도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비빔 양념이 약간 들어가 있고 그 외 오이, 계란, 배 등이 적절하게 잘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크게 나쁘지 않은 듯하니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식사를 다 한 뒤, 가볍게 걷고 덕양구청 2층에서 잠깐 휴식을 취하고 갔습니다. 이곳은 구민분들이 자유롭게 방문하여 쉬고 갈 수 있는 쉼터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삼복냉면
- #고양시
- #고양시청
- #덕양구청
- #덕양구청냉면
- #고양특례시
- #고양시민
- #덕양구냉면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