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소리울도서관, 2024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 콘서트 #6 뮤지컬 인하모니 개최
오산시 소리울도서관은 오는 28일 저녁 7시 소리울아트리움에서『2024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 콘서트 정기공연 #6 × 경기예술지원 초연 분야 선정작 – 뮤지컬 인하모니』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공연은 소리울도서관의 2024년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 콘서트> 여섯 번째 무대로 2024 경기예술지원 초연 분야 선정작 뮤지컬『인하모니』를 선보인다.
이번 뮤지컬 『인하모니』는 콘텐츠 창작그룹 바로재생(대표: 유지혜)이 제작하고 오산시 소리울도서관이 협력하여 경기도민의 문화 향유 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사는 이유를 잃어버린 전도유망한 피아니스트와 삶에 어떤 거창한 의미를 부여하지 않고 그냥 사는 초짜 음악가 지망생, 그리고 딸을 누구보다 아끼는 명장 조율사, 이 세 사람이 서로의 관계 회복을 위해 용기를 내어 아픈 마음을 꺼내 보여 주는 이야기로 화음을 이루기 위해서는 불협화음의 통과의례 과정을 반드시 거쳐야만 한다는 주제를 담은 우리의 인생을 피아노 조율 과정에 빗대어 표현한 작품이다.
<레드북>, <컴프롬어웨이> 등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개성을 가진 김승용 배우, <렌트>, <그리스>에 출연한 당찬 신인 권수정 배우, <빨래>의 솔롱고 역할로 출연 중인 강기헌 배우의 출연으로 무대가 채워진다.
창작진으로는 2022년~2023년 한국예술경영지원센터와 충무아트센터가 주최·주관하고 공연예술 창·제작·유통지원사업 선정작 뮤지컬 <포파이>의 작가 유지혜, 작곡가 김선경이 참여한다.
한현 오산시 도서관장은 “피아노 조율 과정에 빗댄 삶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창작뮤지컬이 단순히 공연을 넘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함께 생각할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리울도서관 공연은 오산시교육포털 홈페이지 교육신청을 통해 신청 후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소리울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오산
- #오산시
- #오산시청
- #오산시장
- #이권재
- #소리울도서관
- #소리울아트리움
- #인하모니
- #레드북
- #컴프롬어웨이
- #포파이
- #한국예술경영지원센터
- #충무아트센터
- #오산시도서관장
- #오산시교육포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