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전시,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에서

즐기는 미술작품전시회

'내가 품은 행복'

안녕하세요. 유성구 블로그 기자단입니다. 대전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은 일반인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충남대학교 도서관 전시 공간에 미술작품전시회가 열렸다고 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내가 품은 행복' 전시회는 대학생, 도서관 이용객 등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한 문화공간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자유열람실이나 실내 정원 등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고 계셨습니다.

열람실 혹은 전시실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일일 열람증을 꼭 발급받은 후 입장해 주세요! 핸드폰 번호만 작성하시면 문자로 QR코드 입장증이 발급됩니다.

1층으로 들어오셨다면 전시 공간은 지하 1층이니 계단을 통해 내려와 주시면 됩니다. 중간중간 전시 공간이 어디 있는지 알려주는 피켓을 따라 가면 돼서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미술작품전시회에는 색연필화, 수채화, 유화, 소묘 작품 등 다양한 미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추운 겨울과 다르게 작품을 관람하다 보니 마음속이 따뜻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관람 공간은 넓었고 작품 간격에 넓어서 오랜 시간 동안 머무르며 관람하기 좋았습니다.

'내가 품은 행복' 미술작품전시회는 미술 동호회 한그림의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생동감 넘치는 작품의 모습이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권은영, 박미경 작가님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었으며, 실제 눈으로 본 느낌이 사진에 담기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꼭 전시 기간 내에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작품의 작은 디테일로 인해 오랫동안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유화 작품뿐만 아니라 소묘, 색연필화 등 다양한 작품으로 눈이 즐거운 시간이었는데요. 내가 품은 행복이라는 주제에 맞게 작품을 관람하며 마음속에 행복이 차오르는 기분이었습니다.

정성이 가득 담긴 작품을 충남대학교 도서관에서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고 도서관이 주는 따뜻하고 편안한 공기 속에서 작품을 감상하기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게다가 더 나은 도서관 문화 행사 프로그램을 위해 만족도 조사도 진행 중이었는데요. 앞으로 더욱 발전될 복합문화공간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대전 충남대학교 도서관에서 미술 작품 관람하며 즐거운 문화생활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내가 품은 행복

전시기간 : 1월 8일 ~ 1월 22일

전시장소 : 충남대학교 도서관 B1층 갤러리

관람료 : 무료


{"title":"대전 유성구 전시,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에서 즐기는 미술작품전시회 '내가 품은 행복'","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725279903","blogName":"유성구 공..","domainIdOrBlogId":"yuseonggu","nicknameOrBlogId":"yuseonggu","logNo":223725279903,"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