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라드커피'

지나갈 때마다 밤늦게까지 불 켜져 있는 라드 커피를 다녀왔습니다. 새벽 1시 30분까지 운영을 해서 늦은 저녁 식사를 하고 방문하기에 좋았던 카페입니다.

테이블 간 간격도 넓은 편이고,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서 단체 모임으로도 좋은 곳입니다.

특히나 가운데에 있는 사각 테이블은 10명 인원도 앉을 수 있어서 단체모임 하기에 좋았습니다.

라드커피에서는 생과일부터 각종 디저트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라드커피에서는 원두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좀 더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와 디저트는 사진으로도 메뉴판 안내가 되어 있어서 선택하는 데에 있어 유용해 보였습니다. 특히나, 샌드위치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 브런치로도 제격인 카페인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계절에 개인 카페에서 빙수 파는 곳이 드문데, 라드커피에서는 컵 빙수부터 음료나 디저트에 만들 때 사용되는 생과일도 신선해 보였습니다.

디저트는 구움과자부터 케이크까지 다양하게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 마시멜로가 들어간 디저트들이 다시 유행하고 있는데, 귀여운 표정이 그려진 마시멜로 쿠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키오스크도 있어 주문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주문대에서 주문도 가능합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매장 한 편에는 트리도 함께 꾸며져 있어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끼기에 좋았습니다.

라드커피에서 좋았던 점은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남녀 구분 없고, 문이 잠겨 있으면 고객님께서 사용 중이니 기다리신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흡연실도 카페 내부에 있어 흡연자분들은 번거롭게 나가지 않고 매장 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에 흡연실이 있어 매장 내에서 냄새가 날 줄 알았지만, 냄새는 나지 않았습니다.

한국소비자산업평가(KCIA)에서 딜리버리 푸드 부분에서 라드커피 3호점은 대전 대덕구 커피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단체로 방문하여 빙수 3종류를 주문했습니다. 직원분께 따로 요청하니 초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메론 빙수는 실제 메론에 우유 얼음과 메론, 그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얹어져 있어 먹는 내내 과일의 달콤함으로 입이 즐거워질 수 있었습니다.

인절미 빙수는 위에 인절미 가루가 잔뜩 얹어져 있어 고소함과 연유의 달콤함을 둘 다 느끼기에 좋았습니다.

초코빙수에 토핑된 초콜릿은 저렴한 초코 맛이 아닌 고급스러운 초코 맛이여서 먹는 내내 당 충전이 제대로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사진상에는 없지만 부족할까 봐 오레오 오즈 토핑까지 함께 주셨습니다.

달콤한 디저트로 당 충전하기에 좋았던 중리동에 위치한 라드커피는 안락한 조명과 크리스마스트리까지 함께 있어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기에도 좋았습니다. 다들 연말에 라드커피에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라드커피

주소: 대전 서구 대덕대로233번길 36

영업시간: 매일 11:00~21:00(라스트오더 20:30)

전화: 070-4143-1424



{"title":"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라드커피'","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697369234","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nicknameOrBlogId":"대덕구","logNo":22369736923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