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맛집,

유성구청 인근 브런치 추천

'어은동 우디룸'

기온이 점점 올라가고 있는 요즘, 어떤 메뉴가 당기시나요?

한적한 오전 시간에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싶은 날에는 브런치가 가끔 당기는데요, 유성구청 인근에 위치한 어은동 우디룸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먹고 와서 유성구민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유성구청에 들리실 일이 있거나 근처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우디룸은 유성구청과 카이스트 중간에 위치해있습니다. 전용 주차장은 아쉽게도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근처 공용주차장인 유성구청이나 안녕센터 등의 주차장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우디룸 영업시간

✔ 평일 (화~금) & 주말 : 11:00 - 21:00

✔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우디룸 메뉴

대전 유성구청 인근 브런치 카페인 우디룸에는 파니니, 샌드위치, 샐러드, 스프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함께 곁들여 마실 음료와 커피도 있습니다. 브런치 메뉴 가격대는 만 원 이내로 우리의 소중한 지갑은 지키고 배는 부르게 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은 브런치 메뉴 중 무엇을 제일 좋아하시나요? 이번 우디룸 방문에서는 샐러드와 파니니, 단호박스프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우디룸에서 먹고 정말 반한 메뉴는 단호박 스프입니다. 우디룸 단호박 스프는 걸쭉하고 진해서 정말 든든한 스프라는 느낌이 드는데 단호박도 달달해서 맛있는 스프 인정입니다.

단호박스프는 스프 용기에 살짝 흘러넘치는 디스플레이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먹기전에 예쁜 사진 백만 장 찍어야 되니까 와다닥 찍어줍니다.

파니니는 그릴에 방금 구워져 나와서 따끈따끈한 것은 물론이고, 겉은 바삭한데 속은 꽉 찬 모범답안 느낌의 파니니입니다.

샐러드는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꽤 푸짐하더라고요. 건강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선택하고 싶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고기가 아주 촉촉한데 아보카도와의 조합이 매우 좋았습니다.

맛도 있지만, 공간도 멋있어

대전 우디룸은 우디한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작은 공간입니다. 넓은 공간은 아니라, 혹여 붐비는 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지만 따뜻한 감성적인 공간에 브런치 여유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햇살이 가득한 날에도, 비가 살짝 오는 날에도 그날 그날에 따라 운치가 있을 것 같죠?

소품들로 꾸며진 인테리어도 따뜻한 공간의 분위기를 한 층 더하고 있습니다.

따사로운 오후의 여유 혹은 오프인 날 여유 만끽하고 싶은 분들, 유성구청 인근 맛집을 원하는 분들, 맛있는 브런치를 원하는 분들 대전 어은동 우디룸 어떠실까요?


{"title":"대전 유성구 맛집, 유성구청 인근 브런치 추천 '어은동 우디룸'","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492936739","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nicknameOrBlogId":"yuseonggu","logNo":223492936739,"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