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소양 가볼 만한 곳

두베 카페와 송광사 벚꽃 터널

기자단 2024 완주군 블로그 기자단 강경자 기자

#완주여행 #완주가볼만한곳 #소양가볼만한곳

#송광사벚꽃터널 #두베카페 #소양카페


봄 내음이 물씬 나는 계절입니다.

오늘은 완주군의 소양 가볼 만한 곳, 송광사 벚꽃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두베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두베 카페는 한옥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완주의 예쁜 카페 중 하나인데요. 두베는 사계절을 보여줄 수 있어서 언제 가도 아름다웠답니다.

완주 소양 가볼 만한 곳

고즈넉한 한옥 카페 두베

두베는 소양고택, 두베카페, 플리커책방 이렇게 세 가지 테마로 운영하고 있어요.

소양 고택은 숙박시설로 외국인들에게 아주 인기가 좋은 곳으로 제가 방문했을 때도 외국인 여행객들이 많이 있었어요.

입구부터 한옥의 모습이 있어서 타임워프하고 조선시대로 온 것만 같았어요. 매화와 붉은 목련꽃 그리고 동백꽃이 한옥과 어울려서 정말 멋진 풍경이었어요.

두베는 한옥도 유명하지만, 카페의 징검다리도 유명한 포토존이랍니다.

두베카페 안에 앉아서 경치를 바라보면 여유로움을 한껏 느낄 수 있어서 마음이 안정이 되는 것 같았어요. 멋진 산과 고즈넉하고 부드러운 곡선의 한옥을 보며 쉼을 갖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힐링 여행은 '소양'으로~ 당일치기로 방문하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 소양 가볼 만한 곳 두베에서는 한서형 작가의 초대 기획 전시도 진행하고 있어요.

향을 전시하는 기획전이라서 저는 처음에 듣고 생소했어요.

향을 전시한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향을 체험하고 설명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두베에 들리신다면 잠시 향 체험을 해보시는 것도 추천하고 싶어요. 기간은 3월 28일~4월 30일까지입니다.

두베에는 이렇게 봄 한정 메뉴도 있답니다. 봄 한정 벚꽃에이드는 눈과 입이 봄으로 가득 찬 느낌이 들었어요.

그 외에도 딸기 마스카포네 치즈케이크 레몬 아카시아 꿀차가 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봄이 온 거 같은 모습이라 눈으로도 달달하고 화사함을 느끼고 맛으로도 봄 향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맛있어서 금방 먹어치울 수도 있으니, 예쁜 디저트들을 꼭 눈으로 담고 사진으로도 찍어서 맛보시면 좋겠어요~!

봄이 찾아온 소양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꽃들도 가득이었습니다.

완주 소양 가볼 만한 곳

송광사 입구 벚꽃 터널

소양 가볼 만한 곳 하면 송광사 벚꽃 터널을 빼놓을 수 없죠.

완주 두베를 가는 길목을 따라가면 벚꽃 터널이 아름답게 펼쳐져 있답니다.

이 길을 쭉~ 따라서 들어가면 BTS 뮤직비디오 촬영지 오성제도 있어서 한번 들러보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은 벚꽃이 다 지고 없지만 푸르른 초록 잎으로 가득 차 생기 가득한 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편안한 쉼과 휴식이 필요할 때, 완주 소양에 방문해 보세요~ 고즈넉한 한옥과 자연이 어우러져 힐링하기 너무 좋은 여행 장소랍니다.



+ 추천 포스팅 +

완주군 다른 추천 포스팅들도 함께 읽어보세요!



{"title":"완주 소양 가볼 만한 곳 - 고즈넉한 한옥과 자연이 어우러진 두베 카페와 송광사 벚꽃 터널","source":"https://blog.naver.com/wanjugun/223424257848","blogName":"완주군 공..","blogId":"wanjugun","domainIdOrBlogId":"wanjugun","logNo":223424257848,"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