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수 이천 서포터즈입니다

이천의 밤은 아주 특별한데요. 설봉공원의 야간 조명과 분수쇼도 유명하지만 오늘 소개할 공간은 이름부터 밤을 기다리게 만드는 <별빛정원우주>입니다.

영동고속도로 덕평자연휴게소에서 바로 연결되는 통로가 있어서 양방향 여행객들이 쉬어가며 함께 즐기기 좋은 공간인데요.

고속도로에서 빠져나와 따로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접근성으로 많은 분들에게 소문난 관광 명소인데요. 강원도를 오가는 가운데 방문하게 되는 휴게소에서 도보로 이천을 방문하게 되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별빛정원우주>입구에 도착하면 매표소가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발권하거나 덕평휴게소를 이용한 영수증이 있다면 50%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할로윈 특별 할인 입장

운영기간 : 2024. 9. 26(목) ~ 2024. 10. 31(목)

운영시간 : 18:00-23:00 (입장마감 22:00)

야간(대인:14세 이상) 6,500원(13,000원/50%)

야간(소인:36개월~13세)3,500원(7,000원/50%)

야간(영유아:36개월 미만)및 국가유공자(본인) 무료

※ 유효기간 필수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 기상악화시 휴장, 방문 전 현장 문의 031-645-0002

또한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에는 무료입장 이벤트도 있으니 해당되시는 가족은 참고하세요

아이들과 온가족이 이천의 밤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였는데요. 마침 방문했을 때 2024 가을 시즌 특별기획 <신비한 유령마을>을 진행중이었습니다. 할로윈 시즌에 맞춰 멋진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별빛정원우주>는 우주여행을 마친 달토끼가 지구에 만드어 놓은 정원을 콘셉트로 하는 테마파크로 자연과 빛의 조화로 이루어진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데요.토끼가 보고 온 우주의 모습들을 포토존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정원에 들어서면 별빛이 쏟아지는 듯한 광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음악에 맞춰 조명들이 움직이며 마치 밤바다를 보는 듯합니다.

로멘틱가든에서는 로맨틱가든에서는 음악과 함께 황홀한 라이팅쇼가 펼쳐지는데요.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의자를 배치해두었습니다.

우주를 테마로 꾸민 공간답게 환상적인 분위기로 가득한데요. 바람이 불면 흔들이는 보랏빛 조명들과 영화 속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모습에 입이 다물어 지질 않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긴 빛의 터널을 만들어 가만히 걷고 있으면 우주속을 거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포토존 곳곳에 셀프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거치대를 설치해 두었습니다. 덕분에 삼각대를 별도로 준비 없이 저희도 멋진 가족사진을 남겼네요.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뿐만하니라 실내공간과 다양한 시설을 활용해 놀이터와 체험공간을 조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모든 길이 평탄한 보행로로 누구나 걷기 좋은 길이 이어지는데요. 별을 수 놓은 듯한 공간 속에서 사진과 추억을 남겨보세요.

메인건물에는 수유실, 화장실 같은 편의시설과 로봇이 음료를 만들어 주는 카페 및 휴게시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비치된 보드게임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선선한 가을 밤을 즐기러 이천 별빛정원우주에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떤가요?

{"title":"별빛정원우주에서 아주 특별한 가을 밤을 즐겨보세요","source":"https://blog.naver.com/2000happy_/223610013374","blogName":"이천시 공..","blogId":"2000happy_","domainIdOrBlogId":"2000happy_","nicknameOrBlogId":"이천시청","logNo":22361001337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