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한 환호가 터지는 물놀이

섬진강 향가수상레저

섬진강을 끼고 있는 순창에서 자연이 주는 명소는 충분한데 살짝 부족했다고 생각한 부분은 어린이 또는 가족을 위한 물놀이였다.

순창에서 섬진강은 마을을 끼고 유유히 흐르지만, 마냥 강을 바라만 보고 있을 수 만은 없지 않은가.

멍~ 하니 물을 바라보는 것도 좋겠지만 오늘은 절대 심심하지 않는 수상레저 명소를 소개합니다.

향가터널과 연결된 다리, 자전거길로 아름답기로 소문난 그 섬진강 줄기에서 수상레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수상스키, 제트스키, 스피드보팅, 웨이크보드, 워터슬라이드, 바나나 보트 등 다양한 놀이기구와 수상레저용품이 구비되어 있다. 1회권부터 일일권까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고 강습도 가능하다.

아이들과 같이 오면 하루종일 놀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다. 성인들의 흥분을 자극하는 레저로 수상스키도 추천한다.

보트에 올라 탈 때는 몰랐는데, 강을 한바퀴 돌고 도착하자 내릴 때는 살짝 어지러움이 올라온다.

강바람의 흥분이 채 가라앉지 않은 상태에서 멀미처럼 머리가 어지러웠지만 신나게 함성을 지르고 즐겼다는 기억은 또렷하다.

“와~ 너무 재밌다”고 목소리를 높이는 사람과 “아이고~ 어지러워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보트에서 같이 내린다. 같은 보트를 타고 같은 시간을 즐겨도 그 느낌은 모두 다르다.

이런 물놀이는 하루종일 하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해 보지만, 강물을 거스르고 보트가 급회전할 때 튀기는 그 짜릿한 물맛에 즐거워하는 건지도 모른다.

불타는 여름의 갈증을 이런 시원함으로 채우려고 하겠지만, 일단 물에서 놀다가 옷까지 젖으면 그 모든 순간은 신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이 곳 강가에 피어오르는 안개를 좋아한다. 향가터널을 따라 무심하게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질주하거나... 섬진강은 언제나 매력이 넘치는 곳이다.

오늘도 강가에 앉아 낚시를 하는 사람들의 여유는 부럽지만 순창의 섬진강에서는 심심할 이유가 없다.

만약 섬진강에서 신나게 놀고 싶다면 향가터널과 이어진 글램핑장에서 숙박하고 바로 앞에 있는 수상레저를 추천합니다.

섬진강 향가 수상레저

위치 : 순창군 풍산면 향가로 575

문의 : 010-9765-3088

{"title":"스피드한 환호가 터지는 물놀이, 섬진강 향가수상레저","source":"https://blog.naver.com/sunchang_story/223639914591","blogName":"순창군 공..","blogId":"sunchang_story","domainIdOrBlogId":"sunchang_story","nicknameOrBlogId":"순창군","logNo":223639914591,"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