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십천 강을 끼고 펼쳐진

백만송이 아름다운 장미공원

5월에서 11월에 아름다운 장미를 볼 수 있는 장미공원이에요.

4월이면 왼쪽 언덕에 보이는 곳에 있는 나무에는 연분홍빛 도는 흰색 벚꽃이 하얀 눈처럼 만개할 거예요.

그때 되면 꽃도 아름답지만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이 많이 찾아주실 장미공원이에요.

지금도 날이 많이 풀려서 낮이고, 밤이고 속속 사람들이 장미공원을 찾아주고 계세요.

삼척 가볼만한곳 장미공원은 정돈이 참 잘 되어있어서 정성 가득한 공원이라는 느낌은 받는 곳이에요.

삼척시민과 삼척을 찾아주는 관광객들이 장미공원에서 좋은 추억을 쌓기 위해서는

장미공원을 찾아주는 모든 분들의 배려가 필요해요.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배변은 꼭꼭 챙겨주세요.

신체 건강! 정신건강을 위해서는 우리 모두의 배려가 필요해요^^!

올바른 자세로 건강한 걷기 운동을 하며 반려동물도 튼튼! 사람도 튼튼!

삼척 가볼만한곳 장미공원 이용에 살짝 주의점이 있어요!

장미공원은 오십천 강변을 따라 조성된 공원이에요.

태풍 및 집중호우에 침수가 될 수도 있으니 그런 날은 패스! 안전하게 애용해 주세요^^!

삼척 가볼만한곳 장미공원과 나란히 있는 언덕이에요.

이 언덕의 나무는 벚나무라서 벚꽃이 피었을 때도 아름답고, 초록 잎이 싱그러울 때도 아름다워요.

겨울 눈꽃도 아름다워요^^!

야외 활동 시에 해충에 대한 염려가 있다면 해충 기피제를 이용해 주세요.

가슴 뻥 뚫리는 넓은 잔디 광장과 트랙이 있어요.

남녀노소 모두 사랑하는 공간이에요.

사람들이 규칙을 지키면서 인라인도 타고, 자전거도 타고, 킥보드도 타고, 때로는 신나게 달리기도 하는 장소예요.

장미공원에서 행사가 있을 때 이곳은 축제로 가득해요.

맨발걷기도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맨발걷기를 이용한 후에 세족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세족장에서는 창의적인 사용보다는 본래 용도에 맞게 이용해 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삼척 가볼만한곳 장미공원을 빙~두르는 트랙은 걷기와 달리기, 자전거 타기에 좋아요.

특히 트랙에서 보이는 오십천의 풍경과 다양한 생물들의 모습이 보기 좋아요.

각양각색의 새들을 볼 수 있어요.

시간을 두고 바라보고 있으면 사냥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급한 용무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쾌적한 화장실도 준비되어 있어요.

화장실은 장미공원의 양쪽 끝과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요.

{"title":"오십천 강을 끼고 펼쳐진 백만송이 아름다운 장미공원 | 삼척 가볼만한곳","source":"https://blog.naver.com/samcheokcityhall/223803454026","blogName":"삼척시","domainIdOrBlogId":"samcheokcityhall","nicknameOrBlogId":"삼척시청","logNo":223803454026,"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