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명소,

푸르게 물든 나무들이 반겨주어

기분 좋게 등산하기 좋은 '화봉산'

안녕하세요. 유성구 블로그 기자단입니다. 봄이 오면 가볍게 등산할 수 있는 곳을 찾아 등산을 합니다. 유성구 도심에서 가기 좋은 화봉산을 다녀왔습니다. 화봉산은 출발 가능한 코스가 여러 개인데 문지초등학교에서 출발하는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해당 코스왕복 두 시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화봉산 등산로 입구에 흙먼지 털이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등산을 마치시고 먼지를 털고 가기도 좋습니다.

본격적으로 화봉산을 올라가 보겠습니다.

화봉산 입구부터 봄기운이 느껴집니다. 푸르른 나무들이 등산의 시작을 두근거리게 합니다.

화봉산은 중간중간 종합안내도와 벤치들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등산객들이 휴식과 자연을 감상하며 등산을 하기 좋은 시설들을 갖춰두었습니다.

등산을 갈 때 일회용 음료를 구매해서 가기보다 텀블러에 음료를 챙겨 다니는 것도 환경을 보호하며 등산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화봉산에는 단풍나무가 많이 있습니다. 알록달록해진 가을의 화봉산의 풍경도 기대됩니다.

아직은 초록의 단풍나무들이지만, 물들어 있을 모습을 상상하며 걸어보았습니다.

화봉산을 올라가며 내려다보이는 풍경도 아름답습니다. 유성구 도심 곳곳이 보여 시원한 공기와 함께 도심 속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화봉산은 도심 속 소중한 자연 경관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주는 곳입니다.

곳곳에 피어있는 꽃들도 귀엽습니다. 길을 가다 꽃과 나무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화봉산입니다.

등산로 중간중간에 운동할 수 있는 기구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산속에서 자연과 더불어 운동을 줄길 수 있는 것도 화봉산의 묘미 중 하나입니다.

해당 표지판이 보이면 도착입니다. 산속 풍경을 감상하다 보면 언제 도착한지 모르게 도착합니다.

정자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기도 좋습니다.

간단하게 챙겨 간 도시락도 먹어보았습니다. 등산 후 먹는 도시락은 언제나 꿀맛입니다. 혹시나 등산 중 쓰레기가 생긴다면 꼭 집으로 챙겨가서 버려주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우리의 산 함께 즐기고 지키면 좋겠습니다.

유성구 도심에 위치한 화봉산! 가족들과 건강한 생활을 위해 등산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title":"대전 유성구 명소, 푸르게 물든 나무들이 반겨주어 기분 좋게 등산하기 좋은 '화봉산'","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442402238","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442402238,"smartEditorVersion":4,"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lin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