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온성, 영등2동 축구 꿈나무 응원


- 장학금 100만 원 전달 -

영등2동 행정복지센터는 (유)온성(대표 김병철)이 축구 꿈나무를 위한 장학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초등학교에서 축구 선수로 활동하며 꿈을 향해 정진하고 있는 학생을 응원하고 희망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병철 대표는 영등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착한가게에 동참하는 등 이웃을 위한 다양한 후원과 복지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장학금을 지원받은 학부모는 "기업과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에 감사하고, 덕분에 아이가 용기를 얻고 더 큰 꿈을 그리게 됐다"고 전했다.

김병철 대표는 "작은 후원이지만 학생이 소중한 꿈을 키워가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학생들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유은미 영등2동장은 "김병철 대표의 이웃을 살피는 따뜻한 마음과 정성 가득한 후원에 감사하다"며 "대표님의 바람처럼 학생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온성은 네트워크 전관방송 시스템 기반의 음향장비 개발·제작·시공 전문 기업이다. 회의실, 공연장, 강당 등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방송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2022년 창업혁신대전에서 표창을 받는 등 관련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익산시 #영등2동행정복지센터 #온성

{"title":"(유)온성, 영등2동 축구 꿈나무 응원","source":"https://blog.naver.com/hiksanin/223680811430","blogName":"익산시 공..","blogId":"hiksanin","domainIdOrBlogId":"hiksanin","nicknameOrBlogId":"익산시청","logNo":223680811430,"smartEditorVersion":4,"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