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전
2025 실시간 남해 벚꽃 개화상태
긴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오나 했는데 주말동안 불이 많이 나서 빨리 진화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많이들 궁금해 하실 꾸준한 사랑,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남해 왕지 마을 벚꽃길 입니다. 오며 가며 여러번 들려보았는데요. 사실 생각하는 것보다 나무들은 봄을 훨씬 전부터 준비하는 거 같습니다. 몽골몽골 꽃몽우리가 올라왔어요^^
며칠 사이 갑자기 날이 따뜻해지고 이번 주 목요일 비 예보가 있어서 비가 오면 기다리던 벚꽃이 피기 시작할 것 같습니다. 참 그리고 남해 왕지마을 벚꽃은 남해에서도 음지라 예계마을이나 서상 남해스포츠 파크보다는 조금 늦게 피는 거 같아요.
이 날은 마침 물때가 맞았는지 물이 찰랑 거려서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었어요.
파도에 부서진 하얀 고개껍질로 덮인 바다는 작지만 이국적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넓었으면 좋았을텐데 참 작은 해변이예요. 그래도 하얀 해변은 이쁨니다. 여길 보면 전 국민고향 남해가 딱 떠오르는 곳이예요. 참 남해스러운 모습같거든요.
남해하면 빠질 수 없는 맑은 바다
안이 훤히 보일 정도로 바다 물 맑은 건 알아줘야 합니다.
왕지마을 벚나무가지로 힘껏 줌을 해보니 꽃 몽우리가 조금 올라왔지요?
흐린 날이 였지만 3월 중순에 갔을 땐 조금 더 올라온 모습이였습니다. 어제 오늘 날씨가 많이 따뜻해 졌으니 꽃봉오리는 더 커졌겠지요?
남해는 매화가 활짝 피었습니다. 볕이 좋은 곳은 완전 만개 했답니다. 여행 시 참고해 주세요. 남해에서 매화는 다니다 보면 돌 담 넘어 볼 수 있고 산수유 꽃은 고현면에 많이 있는데 거기도 활짝 피었습니다.
남해대교와 함께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이곳은 이번엔 유채를 심은 거 같은데 여기도 아직입니다.
그리고 왕지마을 초입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벚나무 포토존!
여긴 완전 아직 입니다.
남해에서 드라이브 하다 만 날 수 있는 동백나무의 개화 상태도 요 정도 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진 만큼 금방 꽃들이 다 필 것 같습니다. 벚꽃은 오래기다리고 엔딩은 정말 일주일이면 끝나니 잘 맞춰서 아름다운 왕지마을의 벚꽃길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2025남해벚꽃
- #남해벚꽃실시간
- #남해벚꽃개화시기
- #남해여행
- #남해왕지
- #남해벚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