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어양동 행정복지센터 엘리베이터' 교체


익산시는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어양동 행정복지센터의 엘리베이터를 교체했다고 28일 밝혔다.

어양동 행정복지센터의 엘리베이터는 지난 2006년 설치 이후 18년 동안 운행해 안전사고 우려와 부품 단종 등으로 교체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에 익산시는 사업비 5,800만 원을 투입해 10인승 엘리베이터 교체공사를 진행해 승강기 안전공단의 사용 허가를 받았다.

시는 엘리베이터 교체로 주민들의 불안을 해소하고 주민자치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주민들이 더욱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

시 관계자는 "행정복지센터는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시설로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노후한 엘리베리터를 교체하고 상시점검을 진행해 시민들이 걱정 없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익산시 #어양동행정복지센터

{"title":"익산시, '어양동 행정복지센터 엘리베이터' 교체","source":"https://blog.naver.com/hiksanin/223461967582","blogName":"익산시 공..","blogId":"hiksanin","domainIdOrBlogId":"hiksanin","logNo":22346196758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