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자] 1000원에 장난감 대여하는 울산 남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아이를 육아를 하다 보면 아이들 장난감의 종류는 왜 이렇게 많고 저렴한 가격대의 장난감들이 많이 없는 건지.. 장난감을 사러 가보면 작은 것도 몇만 원이 훌쩍 넘어서 매번 장난감을 사주는 것도 부담스러울 때가 많거든요.
게다가 사줘도 오래 가지고 놀지 않아서 이것저것 사주다 보면 집은 장난감이 넘쳐나서 정리하는 것도 쉽지가 않는데 그럴 때 이용을 하면 너무나 좋은 울산 남구 육아종합지원센터입니다!
울산 남구 육아종합지원센터는 남구청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으며 1층에는 주차장이 마련이 되어있는 곳으로 평일은 오전 9시 ~ 18시, 토요일은 9시부터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관을 하는 곳이랍니다!
장난감 대여 이외에도 책 대여에 놀이 체험실과 다양한 문화센터 수업들이 있어서 아이들 키울 때 자주 방문을 하면 좋은 이곳은 3층 도서관에서 회원가입 후 회원카드를 발급을 받으면 된답니다!
발급받은 회원카드를 가지고 옆 장난감 대 여관으로 방문을 하면 되는데요.
1회에 3점의 장난감을 대여가 가능하며 1점당 1000원의 대여비에 2주간의 대여를 할 수가 있답니다!
정말 다양한 장난감들이 준비가 되어있어서 이것저것 3점만 고르는 것도 참 일인데요.
여기를 정말 많이 애용을 했던 이유 중 한 가지가 집에 사두기는 오래 사용하지 않는데 비싸고 부피가 많이 차지하는 트램폴린, 바운스 등을 대여를 할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새로운 장난감을 아이가 좋아하려나?! 아이의 취향을 알지 못할 때도 장난감대여관에 방문을 해서 빌려도 참 좋은 곳으로 대상 연령과 발달 영역 등이 이렇게 적혀있어서 아기가 어릴 때는 장난감 정보를 보고 참고해서 빌리기도 하였다죠!
한때는 자동차에 많은 관심을 가졌지만 요즘 흥이 많아진 아이를 위해 음악 장난감과 역할놀이를 해보기 위한 다양한 장난감들을 빌려보기도 좋아요.
아기 컴퓨터에 다양한 종류의 공룡 장난감들까지 마련이 되어있으니 첫째 때도 많은 활용을 하였지만, 둘째는 진짜 장난감을 거의 사지 않고 새로운 것들은 울산 남구 종합지원센터에서 장난감 대여를 하여서 이용을 한답니다!
회원카드와 결제 카드를 제출을 하면 장난감의 작동 여부를 체크를 해서 대여를 해주시고 1점에 1000원 2주간 대여가 가능해서 2주에 한 번씩 새로운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울산 남구에 살고 있는 육아 중인 가정이라면 장난감을 천 원에 2주간 대여를 할 수 있는 곳에서 장난감 대여해서 이용을 해보세요.
아이들이 생각보다 한 개의 장난감을 오래 가지고 노는 편이 아니라서 육아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 #울산남구육아종합지원센터
- #울산남구장난감대여
- #울산남구바운서대여
- #울산남구장난감수리
- #울산남구천원장난감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