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블로그 기자] 울산 실내 놀거리 장생포 웰리키즈랜드로 가요
날이 춥다 보니 아이들과 실내 가볼 만한 곳 많이 찾아보실 거 같아요.
근데 키즈카페들은 가격대가 많이 높기도 하고 해서 부담스럽기도 하잖아요.
저렴한 입장료로 아이들과 3시간 즐겁게 놀다 오기 좋은 장생포 웰리키즈랜드를 소개해 드릴게요.
웰리키즈랜드는 장생포에 위치하고 있어요. 3시간 이용 가능하시고요.
입장료가 어린이는 (24개월 ~13세) 5,000원 / 성인은 3,000원으로 이용요금도 저렴하죠.
웰리키즈랜드 주차는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지만 협소한 편이라서 늦게 오시면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아요.
그럴 때는 고래박물관 부설주차장에 주차하시면 3시간 무료 주차권을 지급해 주신답니다.
이용 시간은 10:00~18:00까지 이용 가능하고요. 이용 시간은 3시간 기준이에요.
매주 월요일 설 추석 당일은 휴관입니다.
1층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매표소가 있어요. 결제하시면 요렇게 팔찌를 주시고요.
요걸로 나중에 VR 기구 이용 가능하세요.
저는 음식물 반입이 안되는 줄 알고 먹을 걸 챙겨가지 않았는데요. 음식물 반입도 가능해요!!
다만!!!!! 4층 휴식공간에서만 드실 수 있고요.
물품 보관함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두꺼운 외투 보관하고 놀기 좋았어요.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1층이 조금 바뀌었더라고요. 사실 그전에는 조금 어린아이들은 가서 놀거리가 적은 편이었는데요. 1층에는 작은 놀이시설부터 36개월까지만 이용 가능한 영유아 전용 공간이 생겨서 이제 언니형 아들 따라서 온 아이들도 놀기 좋을 거 같아요.
2층으로 올라오시면 대형 미끄럼틀이 있어요.
3층에서 2층으로 내려오는 높이라서 경사도도 있고 길이도 길어서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한답니다.
또 바로 옆에는 범퍼카가 있어요. 이것도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어서 마음껏 탈수 있답니다.
110CM 키가 넘으면 어린이 혼자서도 탑승 가능해요.
그리고 또 다른 놀이 기구로는 회전 해적선이라고 있는데요.
이건 기구 특성상 키 110CM 이상은 탑승할 수가 없어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거랍니다.
3층으로 올라가시면 볼 풀장이 크게 있어요. 대형 미끄럼틀 있던 곳에 볼풀은 따로 놀 수가 없고요.
여기에서 아이들이 볼 풀던지고 하면서 놀 수 있어요.
그리고 장생포 웰리키즈랜드에 좋았던 건 바로 VR 체험관이 있다는 거예요.
어린아이들을 위한 VR 게임도 있고요. 신장 110CM 이상부터는 VR 탑승도 가능해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즐겁게 체험할 수 있답니다. 사실 탑승하지 않아도 앞에서 보고만 있어도 즐거워요.
그리고 아동용 VR 같은 경우는 팔찌 보여주시면 전용 코인 2개로 바꿔주세요.
이걸 이용해서 체험할 수 있답니다.
귀여운 울산 남구 캐릭터 장생이들과 사진도 찍어 보시고요.
4층으로 올라가시면 미로 놀이터 와 대나무 거울 방이 있어요.
대나무 방에서는 사진 찍고 놀기가 좋고요.
여기가 4층 휴게 공간이랍니다. 여기에서 음식물 섭취도 가능하세요.
그리고 제일 안쪽에는 브릭방이 있어요.
아이들 대형 블록으로 집도 만들고 하면서 놀 수 있답니다.
1-4층 왔다 갔다 하면서 아이들 3시간 즐겁게 놀기 좋은 거 같아요.
장생포에 간 김에 주변에 놀 거리 볼거리 가득하니, 함께 고래 박물관 고래 옛 마을 등 함께 보셔도 좋으실 거 같아요.
- #울산실내놀거리
- #장생포웰리키즈랜드
- #웰리키즈랜드
- #고래박물관
- #아이와가볼만한곳
- #울산남구
- #울산남구놀거리
- #울산남구아이와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