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두드림 농업회사법인, 황등면에 이웃사랑 실천


- 백미 10㎏ 100포(300만 원 상당) 기탁 -

(유)두드림 농업회사법인(대표 박도영)이 지난 23일 황등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백미 10㎏ 100포(3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과 경로당 49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도영 대표는 "지역에서 생산된 백미로 맛있는 밥을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내년에는 각 가정의 살림살이가 더 많이 나아지기를 기원하고,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하명남 황등면장 "(유)두드림 농업회사법인의 관심과 배려에 감사하다"며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담긴 기탁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두드림은 2017년 설립된 농업회사법인으로 익산에서 생산된 좋은 품질의 농산물을 선별·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읍면동을 순회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익산시 #두드림농업회사법인 #황등면행정복지센터

{"title":"(유)두드림 농업회사법인, 황등면에 이웃사랑 실천","source":"https://blog.naver.com/hiksanin/223705564698","blogName":"익산시 공..","domainIdOrBlogId":"hiksanin","nicknameOrBlogId":"익산시청","logNo":223705564698,"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