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번째 생일을 맞은 「2024 천사의 손길 후원자의 밤」
2024년 6월 21일 금요일 저녁 7시 동구청 1층 잔디광장에서 2024 천사의 손길 후원자의 밤 행사가 열렸습니다.
천사의 손길은 대전 동구 대표 복지 브랜드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동구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는 희망 나눔 운동입니다.
후원은 월 1,000원부터 가능하며 후원자들의 정기후원, 수시후원뿐 아니라 물품 나눔, 재능 나눔을 통해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습니다.
대전 동구에서는 매년 천사의 손길 후원자들을 위해 감사 축제를 진행했는데요. 2011년 6월부터 시작해 13번째 생일을 맞은 올해는 특별하게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주제로 대전 동구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것입니다.
2024 천사의 손길 후원자의 밤에는 후원자 약 100명이 참석해 주셨고 후원자 소감, 나눔 경매,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사정상 더 많은 분을 모시지 못해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내빈들의 인사 말씀과 축사에서는 자발적 기부에 동참해 주신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따뜻함이 넘치는 모두가 행복한 동구를 만들어 나가는 데 힘쓰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후원자 대표의 소감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가 동구민으로서 동구를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기에 아낌없는 후원을 베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축하공연 또한 특별했는데요. 2024 천사의 손길 후원자의 밤에 꾸준한 후원을 해주고 계신 소프라노 성문원님이 직접 공연에 참여해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유명 연예인들이 기증한 물품으로 나눔 경매 시간도 가졌습니다. 모인 경매 대금 또한 모두 기부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4 천사의 손길 후원자의 밤 2부 행사로는 후원자들을 위한 만찬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현악팀 연주와 작은 극장 다함의 연극, 앙상블오데움의 공연과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이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아낌없이 봉사해 주신 동구청 직원들의 따뜻한 손길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도 동구에 산 지 오래되었지만 이렇게 많은 분이 동구민들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하고 계시다는 것을 이제야 제대로 알게 되었는데요. 복지 사각지대가 없는 동구가 되길 바라며 저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습니다.
✅ 천사의 손길 후원 신청
https://www.donggu.go.kr/dg/kor/contents/392
조은정 ㅣ 제2기 동구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 #천사의손길
- #대전천사의손길
- #대전동구천사의손길
- #대전복지
- #대전동구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