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울산 경상좌도 병영성 걷기대회
2024 울산 경상좌도 병영성 걷기대회
2024년 11월 2일 토요일 9시부터 한국 폴리텍대학 울산캠퍼스 운동장에서 2024 울산 경상좌도 병영성 걷기대회가 열렸습니다.
2024 울산 경상좌도 병영성 걷기대회는 당일 선착순 900명에 한해 현장접수를 했는데요.
울산 시민 모두가 참여 가능한 병영성 역사길을 함께 걷는 걷기대회였습니다.
걷기대회 개최 장소인 폴릭텍대학은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주차 걱정 없이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금요일부터 내린 가을비가 9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까지 내렸지만 일찍 도착한 시민들은 부스에서 체험도 하며 따뜻한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정말 전날부터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주최 측에서도 많은 걱정을 했을 것 같은데요. 다행히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비 오는 날에도 우산 쓰고, 우비 입고 와주신 분들을 보며 중구 사랑을 또 느낄 수 있었네요.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과 스마트 타투 체험하면서 대회가 시작되길 기다렸는데요.
이런 체험 부스들 덕분에 아이들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도 바람개비 하나 들고 신나게 누볐습니다.
현장에서 접수할 때 손목에 도장을 찍어주더라구요. 이때 행운권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응급 의료지원 부스는 행사 때마다 빠지면 안 되겠죠?!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 먼저 준비체조를 했었는데요. 이때만 해도 하늘이 어두웠지만 그래도 비가 잦아들어 다행이었습니다.
걷기대회 코스는 한국폴리텍 대학에서 출발하여 북문지, 서문지, 동문지를 돌아 다시 폴리텍대학까지 오는 코스였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았는데도 아이들과 함께 한 가족들이 많이 보여 더욱 의미 있었습니다.
병영성 가는 길에 낙엽이 쫙 깔려 더욱 운치가 있었는데요.
예쁜 글귀가 담긴 담장을 따라 걷는 동안 이게 바로 힐링이지 않을까 생각했었습니다.
정말 가을 내음 물씬 났던 걷기대회였습니다.
폴리텍대학에서 서문지를 돌아 병영초등학교와 동문지, 그리고 북문지까지 모두 돌아 1시간 정도 진행되었습니다.
사실 비를 맞으며 걷기대회라니...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요.
병영성에서 폴리텍 대학으로 돌아오는 즈음에 이렇게 예쁜 파란 하늘도 만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걷기대회 참가자만 받을 수 있었던 기념품, 나침반 이중등산컵까지!
그리고!! 기다리던 행운권 추첨 시간에는 지역 트로트 가수들의 즐거운 공연도 함께했는데요.
저는 당첨되지 못했지만 상품을 가져가시는 분들의 얼굴에 핀 웃음꽃을 보며 함께 행복해졌습니다.
11월 첫 주말! 비가 왔지만 병영성을 함께 걸었던 뜻깊었던 걷기대회 후기 전해봅니다.
안전하게 진행하라고 하늘이 은혜를 넉넉히 베풀어준 중구 행사였습니다.
#울산 #울산광역시 #울산중구 #울산광역시중구 #울산중구소셜미디어기자단 #누구나살고싶은종갓집중구 #병영성 #울산경상좌도병영성 #2024울산경상좌도병영성걷기대회 #울산걷기대회 #울산중구걷기대회
- #첫글
- #울산
- #울산광역시
- #울산중구
- #울산광역시중구
- #울산중구소셜미디어기자단
- #누구나살고싶은종갓집중구
- #병영성
- #울산경상좌도병영성
- #2024울산경상좌도병영성걷기대회
- #울산걷기대회
- #울산중구걷기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