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상상생활문화센터] 오싹오싹 상상마켓 행사- 최은영기자
거창군민과 함께하는 문화 공유 공간 상상 생활문화센터에서 "오싹오싹 상상마켓" 행사가 열려 다녀왔습니다. 더운 여름 정말 오싹한 기운이 도는 납량특집 컨셉의 플리마켓 행사라고 하는데요, 서늘한 지하공간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입구부터 오싹한 포토존이 서늘하게 만드는데요, 납량특집에 맞게 준비를 하신 것 같습니다.
코스튬을 입은 진행자분이 이아들에게 풍선과 유령 사탕도 나눠주고 있던데요, 아이들이 재밌어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행사장 안에 들어가 보니 내부에도 여러 장식들이 눈에 띄던데요, 무서워하는 아이들이 있어 불을 켜고 행사를 진행하신다고 합니다.
체험하고 있는 아이들도 보이고 행사에 맞는 블러드 아이스티도 보이는데요, 행사를 재밌게 즐기고 있는 모습들이 더위도 잊게 만드는 거 같습니다.
행사 중간중간 버스킹 공연도 있었는데요, 청소년 밴드와 댄스팀이 준비를 해서 정말 멋진 공연 보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또한 행사의 큰 재미는 역시 이벤트인 것 같은데요, 다양한 게임을 해서 푸짐한 선물도 나누며 더운 여름 소소한 즐거움까지 준비를 하신 것 같았답니다.
이렇게 상상 생활 문화센터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13시부터 플리마켓 행사를 한다고 하는데요, 다음 행사도 정말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8월 상상 프로그램도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하니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8월에도 상상 생활문화센터에서 즐거운 시간 함께하세요~
- #거창군
- #거창한거창
- #상상생활문화센터
- #거창플리마켓
- #거창문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