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5 울주 온라인 군정 홍보단 울주 리포터즈로 활동하게 된 박재희입니다.

REPORTERS는 울주의 소식을 다양한 SNS 플랫폼을 통해 전달하고(REPORETER) + 홍보하는(SUPPORTER) 온라인 홍보단이랍니다. 2025년 2월 3일(월) 울주군청에서 발대식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남구에 사는 저는 울주가 멀다고만 생각했는데 군청까지 20분 거리라는 사실이 놀라웠습니다.^^;; 생각보다 가까웠던 울주, 앞으로 아이와 더 자주 올 듯합니다.

주차를 하고 1층으로 오니 배너가 여기저기 설치돼 있어 문수홀까지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마다 이름표가 있어 자리에 앉았습니다. 울주 리포터즈 활동 가이드와 간식거리가 놓여 있었습니다.

컵케이크와 과일 컵이었는데요, 상자 안에 들어가 있지만 어렴풋이 보이는 해뜨미가 궁금해서 열어보았답니다.

정말.. 이렇게 귀여운 빵은 처음이에요. 너무 귀여워서 먹기 아까울 정도.. 집에 가져가니 딸아이가 귀엽다며 맛있게 먹어버렸습니다.^^;;

먼저 울주 영상 공모전에서 상을 받았던 작품을 감상했는데요. 드론 촬영도 하며 아름다운 울주의 모습을 잘 담았더라고요. 이번에 또 공모전이 열린다면 참여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영상 시청 후 경과보고와 함께 이순걸 군수님께서 리포터즈에게 많은 격려의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기존에 운영 중인 블로그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다른 SNS 플랫폼까지 활동 영역을 확대해 올해 새롭게 출범한 구정 홍보단인 만큼 많은 홍보에 힘써달라는 당부도 하셨답니다.

위촉장 수여는 한 명 한 명 해 주셨습니다. 공식 블로그 30명과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10명으로 총 40명이 1기 리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활동 기간은 2026.1.31일까지랍니다. 울산 외 지역인분들도 꽤 많이 있으셨고 다양한 직업군들이 모였습니다.

저는 육아맘으로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축제, 행사 등의 소식을 많이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존에 활동하셨던 울주 서포터즈 분들의 활동 소감을 들으며 2025년 온라인 군정 홍보단 울주 리포터즈의 발대식은 끝이 났습니다.

밖으로 나오니 포토존이 있어서 한 컷 찍었답니다. 희망과 사랑이라는 글씨가 크게 보이네요.

울주 군청 카페 아이 갓 에브리씽

영업시간 8:00 ~ 18:00 (마감 17:30)

함께 발대식에 참석분들과 커피 한반 마시러 2층 '아이 갓 에브리씽'에 방문했습니다. 아이 갓 에브리씽은 중증 장애인 고용을 위한 일자리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카페의 수익은 중증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쓰인답니다.

햇살 가득한 울주 군청 카페 아이 갓 에브리씽입니다. 초록 초록한 인테리어가 눈을 편하게 만들어주네요.

마 라떼, 아보카도 주스 등 낯설지만 궁금한 메뉴들이 보이기도 했답니다.

햇살 가득 따뜻한 날씨가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커피와 주스를 마시며 앞으로 울주 리포터즈 활동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벌써부터 주말에 아이와 함께 울주군 나들이 중인데 볼거리가 많아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울주군에 많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활동하겠습니다.

{"title":"울주 리포터즈 발대식과 카페 아이 갓 에브리씽","source":"https://blog.naver.com/ulju_love/223764747919","blogName":"울산광역시..","domainIdOrBlogId":"ulju_love","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울주군청","logNo":223764747919,"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