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시간 전
[고령 먹거리] 다산면 아이들의 핫플 얌얌 24시간 맛있는 곳
다산면 상곡3길에 위치한 '얌얌무인할인카페'는
3월초에 오픈한 아이들의 맞춤 핫플로 유명한 곳 입니다.
날씨도 더워지니 들러서 맛있는
음료나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그날 일정도 힘내서 할 수 있고
특히 24시간 무인카페라 언제든지 들릴수가 있답니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고령사랑 상품권 가맹점이라니 소비자들은 사용성도 좋고 고령군분들께 좋은 정보인거 같습니다.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매장의 청결도나 관리상태가 너무 좋고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신경을 쓰고 관리를 하고 있는거 같았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아이스크림도 종류별로 있고 배고픔을 달래줄 한강라면 기계도 있고 무인커피 기계도 있어 커피수혈도 가능하고 당충전까지 할 수 있는 에이드도 먹을 수 있으며 심심함을 달래줄 인형뽑기 기계도 있습니다.
무인 아이스크림가게는 점원이 없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서 고객이 직접 키오스크나 모바일 결제 스시템을 이용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디저트 상품을 함께 판매를 하여 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여 줍니다.
얌얌카페는 금류2차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민들 접근성이 높은 편으로 4월30일까지 오픈행사를 하고 있는데 한강라면이 지금 반가격으로 맛볼수 있으며 테이크아웃 가능한 물가대비 착한가격의 커피도 1,500원이며 에이드도 2.500원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무인 시스템은 되어 있어서 CCTV를 통해서 이용 내역을 확인 할 수 있고 사계절 내내 사랑을 받을 디저트 가게입니다.
신선도가 중요한 제품은 재고를 철저히 관리를 하며 청소와 위생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무인카페의 특성은 현대인들에게 큰 장점으로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으며 과자며 아이스크림이 빼곡히 들어찬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서 매장 한바퀴를 둘러 보고 필요한 제품을 구매 하면 됩니다.
다양한 간식들도 진열이 되어 있으며 보고 있으면 먹고 싶어서
손이 절로 가며 편히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언제든지 낮이나 심야시간에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발도장을 찍으며 출근 하시는 단골 손님도 만날수 있었는데 커피맛이 좋아서
고요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려고 오신다고 합니다
주문은 무인자판기로 버튼을 누르면서 주문을 하면 되고 편의점에서 이용했던 커피자판기랑은 조금 달랐습니다.
키오스크 조작법을 간단하게 이용해서 결제 과정을 원할하게 이루어지도록 자동화된 관리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서 고객층이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오후1시쯤 가게 사장님께서 매장에 오셨는데
세심하게 매장을 둘러보면서 체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최신 트렌드를 잘 알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결제를 하면은 컵이 나오고 컵을 받아 메뉴를 선택하고 컵을 끼우면 음료가 순차적으로 나오는데
눈치보지 않고 편하게 원하는 메뉴를 직접 선택해서
천천히 음료와 디저트를 들고 자리에 앉아서 드시면 됩니다.
사실 요즘 커피 가격이 한끼 식사 가격이랑 비슷한데 저렴하고 매일 청결과 위생관리하는 곳인거 같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가 완성이 되었고 커피 맛이 신맛도 아닌 쓴맛도 아닌 깔끔한 맛으로 제 입맛에 딱 좋더라구요.
남은 음료도 버리는곳도 있고 종이컵, 아이스컵 분리배출 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다녀갔던분들이 남긴 벽면에 붙혀진 포스터잇 메세지도 읽어 봤는데
모두 잘 먹고 간다고 또 온다는 이야기로 가득 했습니다.
공간활용도 맘에 들고 분위기 있는 카페처럼 깔끔하고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인거 같고 좌석 간격도 여유롭고 담소 나누기에도 좋습니다.
가성비 간식으로 불경기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이 가중화 되는시기 단일품목으로 승부하는 것보다 샵앤샵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서 아이들의 핫플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쾌적하고 편안해서 좋았던 '얌얌무인카페'
아이들과 함께 와서 간식도 먹고 저는 앞으로 자주 이용할꺼 같네요.
- #무인할인카페
- #얌얌
- #24시간
- #대구근교
- #다산면
- #고령카페
- #고령먹거리
- #무인카페
- #고령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