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시간 전
빵 어워즈 1등을 차지한 '몽심'
빵 어워즈 1등을 차지한 '몽심'
대전은 빵이 정말 맛있기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그중에서도 몽심은 대전에서 꼭 가봐야 할 빵집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이곳은 한남대학교 옆에 위치해 있어, 학생들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빵가게라기엔 지나치게 귀여운 글씨로 몽심이라고 써져 있습니다. 가게의 유리창에는 몽심의 베스트 메뉴인 마들렌 그림이 아기자기하게 그려져 있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곤 합니다. 그 그림만 봐도 마들렌이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이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가 몽심만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귀여운 글씨와 그림이 이 가게가 전하는 따뜻한 마음을 그대로 담고 있는 듯합니다.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정말 특별한 이벤트인데 이 축제에서는 다양한 빵집들이 참가해 베스트 메뉴를 선보여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정말 다양한 빵집들이 출전합니다.
그중에서도 몽심은 2022년과 2024년에 빵 어워즈 1등을 차지하며 그 명성을 더욱 확고히 했답니다.
가게에 들어서면, 역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띕니다. 가게가 크지 않아서 좁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파스텔톤의 소품들이 가게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마치 동화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특히, 초코케이크나 마들렌 같은 빵을 상징하는 알록달록한 소품들이 가게를 더욱 귀엽고 따뜻한 분위기로 만들어줍니다.
오후에 몽심을 방문했는데, 이미 마들렌은 대부분 팔려 품절이고, 에그타르트는 품절이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있는 빵들이라 더 많은 분들이 맛보고 싶어 하는 걸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인기 덕분에, 몽심에서는 한 사람당 종류별로 최대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규정 덕분에, 더 많은 사람들이 몽심의 맛있는 빵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마들렌이나 에그타르트 같은 인기 메뉴를 놓치지 않으려면 일찍 방문하는 게 좋겠습니다.
대전의 마스코트인 꿈돌이가 몽심에 등장했다니, 정말 귀엽죠? 알고 보니 몽심은 꿈돌이와 협력해서 특별한 상자 디자인을 작업했다고 합니다. 그 디자인이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상자를 받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꿈돌이와의 협업 덕분에, 몽심의 제품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이런 작은 디테일이 몽심만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여러개 품절이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제가 먹고 싶었던 밀키 연유 마들렌은 아직 남아 있었습니다. 그 인기 있는 마들렌이 남아 있다는 걸 보고 너무 기뻤답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 맛이 가득한 밀키 마들렌은 한 입 먹으면 입 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행복한 기분입니다. 맛있게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또 가고 싶은 마음이 가득해집니다.
몽심은 마들렌이 대표 메뉴라서 마들렌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기본적인 밀키 연유 마들렌, 상큼한 레몬 마들렌, 진한 하우스 초콜릿 마들렌, 고소한 피칸 프레소 마들렌, 깊은 맛의 흑임자 마들렌까지 그리고 프리미엄 마들렌인 더블 솔티 바닐라 마들렌, 말차트리라떼 마들렌, 맘모스 마들렌까지, 그 종류만 해도 정말 풍성합니다. 다양한 맛이 있어서 어떤 걸 고를지 고민될 정도입니다.
또한, 속이 채워진 마들렌은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이런 마들렌은 냉장 보관을 해서 신선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채워진 필링이 맛을 더해주고, 냉장 보관을 통해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몽심의 마들렌은 맛도 다양하고, 보관법도 신경 써서 언제나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습니다. 대전 방문 시, 꼭 한 번 들러서 그 특별한 맛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대전
- #대덕구
- #대전빵집
- #대전몽심
- #대전맛집추천
- #대덕구맛집추천
- #대덕구빵집
- #대전빵집몽심
- #대덕구빵집추천
- #대전빵축제1등